본문 바로가기

유머 재미있는영상 글 모음

압구정 데이트명소 일마레의 음식이 배달까지 되네요^^[압구정배달]

반응형

압구정의 데이트명소 일마레 압구정점은 원래 알고 있는 제 단골집이지요.


근데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되었는데 일마레 압구정점은 배달이 잘 되네요.. 그것도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되더라구요..

배달로 먹는 맛은 또 색다르덥디다.


이렇게 일마레의 맛난 음식을 먹고 나서..

집에 있는 가족들이 생각나서 배달이 되냐고 물었더니 배달을 해준데요.. 

이렇게 열심히 요리해서...


맛나고 먹고나서.. 일마레 토마토스페셜과 만조샐러드, 고르곤졸라피자

이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일마레 빠네파스타

일마레의 전경


일마레에서 배달주문을 했더니... 이리저리 서두르시더니..

배달용기에 배달을 해주더라구요..



배달이라고 해서 좀 먹기 그럴줄 알았더니 의외로 그럴듯하더라구요..

먹을만했고 충분히 맛있었어요..


이런 그릇에 놓고..


순서대로 담은 다음... 

그릇에 담더라구요..


이건 제가 시킨 일마레 토마토스페셜 만드는 과정들...

이런 채로 배달했는데 그럴듯하더라구요..

이미 배달시켜먹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만드는 과정도 제가 다 봤어요.. 안전해요..^^


집에서 색다르게 고급음식을 즐기시려는 분들은 충분히 일마레 압구정점의 배달서비스를 이용할만 하더라구요..  강남배달은 일마레를 생각해볼만 합니다. 


단, 3만원 이상만 배달되고 몇 개 품목은 안되는 것도 있더라구요..


전화번호는 0.2.-3.4.4.4.-8.6.9.7.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