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발렌타인데이 추천 맛집- 데이트에는 일마레^^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추천 맛집- 데이트에는 일마레^^

이제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발렌타인데이에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 최고인데 어디가 좋을까요?

....

저는 일마레를 추천합니다.

몇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신 다음에 일마레에가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한다면 분위기는 자연히 좋아질수밖에 없겠죠^^

일마레신림점인데요.. 데이트함직한 분위기...신림동맛집 일마레입니다.


화질이 조금 부족한건 이해해주세요..


저는 지난번 데이트때 마레토마토(?)인가 하는 메뉴를 먹었는데 참 괜찮았어요.. 토마토파스타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비앙께.. 해산물이 들어간 오일파스타입니다. 



파스타와 리코타치즈샐러드를 같이 먹으면 참으로 맛나요^^


일마레 청계천점의 분위기인데요.. 여유있는 공간과 조용한 느낌이 좋습니다.


일마레 청계천점의 외경.. 청계천데이트코스로는 최고라는 생각입니다.


발렌타인데이에는 절대 술 드시지 마시고 아래 사진처럼 개진상되는 일 없도록 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