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림역맛집/관악구맛집 데이트에 최적화된 레스토랑

반응형

신림역맛집/관악구맛집 중에 데이트에 가장 좋은 곳이 어디일까요?

저는 감히 파스타의아버지 일마레 신림점을 꼽고 싶습니다.

이유가 뭐냐구요? 제가 가서 제일 효과가 좋았기 때문이죠^^

일마레라고 들어는 보셨죠^^

제게 있어서 추억의 장소이죠...

제가 데이트했을때 가장 많이 갔던 레스토랑이거든요.. 그리고 제 첫사랑과 만난 곳이기도 하구요...

신림역맛집/관악구맛집 일마레는 신림역 포도몰 8층에 있습니다. 

분위기는 과연 명불허전입니다. 데이트에 최적화된 장소임이 분명합니다.

없던 애정도 생길판이네요..

저는 아래 룸에서 데이트했었는데 창밖으로 보이는 전경이 정말 환상입니다.

신림역맛집/관악구맛집으로 이정도의 야경을 가진 곳이 있던가요??

여기는 복도인데... 역시 환상적인분위기.... 사진이 실물보다 낫나ㅠㅠ

아.. 그때의 데이트시절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아무리 분위기가 좋다고 해도 음식이 맛없다면 그것은 진정한 신림역맛집/관악구맛집이 아니겠죠. 일마레 신림점은 그 음식자체도 훌룡한 품격을 갖고 있습니다.

이건 프리마베라 샐러드인데요... 구운야채가 섞여 나왔는데 참으로 좋았어요..


이것은 비앙께 파스타..

오일파스타인데 해산물이 섞여 있어요..

느끼한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할 수 있는 맛입니다. 

아이 먹고 싶어라..^^

포스팅하다보니 또 가고 싶네요.. 내일은 가서 일마레의 유명한 마약파스타를 먹어봐야지요.. 신림역맛집다운 포스가 지금도 느껴지네요.

신림역맛집/관악구맛집 일마레에서 데이트를 해보세요.. 그 야경과 함께 낭만적인 밤이 될 것입니다. 

일마레 신림점은 포도몰8층에 있는데 포도몰에는 다른 놀거리들도 많아서 식사 후 영화나 쇼핑, 게임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요..

이러니 데이트로는 여기가 최적일 수 밖에 없지요..

위치가 궁금하시다구요. 여기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신림역에 붙어 있는 포도몰로 가면 되지요..^^





레이크 하우스 (2006)

The Lake House 
7.7
감독
알레한드로 아그레스티
출연
키아누 리브스, 산드라 블록, 딜런 월시, 쇼레 아그다쉬루, 크리스토퍼 플러머
정보
로맨스/멜로, 판타지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 98 분 | 2006-08-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