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5월에 가족과 함께 갈만한 청계천맛집/을지로맛집추천~↗

반응형

 5월에는 가족모임이 많죠.

어린이날도 있고 어버이날도 있고... 이런 저런 모임이 많은데 적당한 장소를 찾기가 힘든경우가 많아요..

 

많은 사람들이 이럴때 적당한 곳을 추천해달라고 해서 제가 단골로 가는 청계천맛집/을지로맛집을 하나 추천하려구요..

바로 가족모임으로 적당한 일마레 청계천본점입니다.

마약파스타와 허니버터피자가 유명한 곳이죠.  

제가 대학때는 데이트장소는 일마레 외에는 별로 없었는데 지금은 파스타맛집들이 너무 많아진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일마레의 클래식한 느낌이 좋답니다.

일마레의 대표메뉴는 두 가지 인데 하나는 마약파스타라고 불리는 일마레스페셜파스타와 마약피자라고 불리는 허니버터피자입니다.

사실 허니버터피자는 일마레 신림점이 제대론데 일단 청계천점에서도 나쁘지 않은 맛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고르곤졸라피자에 달콤한 허니버터가 추가되어 마약같은 중독성을 가진 달콤한 피자예요. 꼬옥 꼭 한번 드셔보세요. 특히 어린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꼭 시켜보세요. 아이들이 아주 환장하게 좋아합니다.^^

아래는 일마레의 스캄피 파스타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죠.

지난번에 퇴근시간에 친구들과 청계천맛집 일마레에 갔었어요...

한달에 한번 회식겸 정기모임이 있는데 이번 모임에는 와인 등 술이 곁들여져야 해서 찾아보다가 을지로맛집으로 추천받은 것을 알고 일마레 청계천점을 갔어요.

근데 너무들 좋아하길레 소개한 저까지 뿌듯해지더라구요.

그리고는 생각한게 가족모임도 여기서 해야겠다는 거였어요.

왜 이런 레스토랑은 처음 가면 당황할 수가 있어요. 가격이나 음식메뉴시키는 것도 그렇고.. 그런데 여기는 편안한 분위기에 바쁘지 않아서 느긋하게 시킬 수 있고 한번 시켜보니 그리 어렵지 않아서 세트메뉴를 시키면 좋더라구요. 골고루 다 나오니까...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유명한 곳 답게 와인과 맥주도 다양하고 맛난것만 있어요. 여기서 저는 하우스와인인 갤러웨이를 시켰는데 너무 좋았어요. 와인을 좋아하시면 알토스 말벡을 시켜도 좋겠더라구요. 달콤한 맛이 제법입니다.

이제 곧 어버이날도 있고 모임들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이잖아요.

꼭 청계천맛집/을지로맛집 일마레에서 가족모임을 통해 좋은 추억만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여기 메뉴들은 코스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처음에는 가격대가 좀 비싸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따지고 보면 요즘 외식에서 만원 미만은 없기 때문에 만오천원정도 하는 일마레 파스타가 그리 비싼것도 아니란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드리는 평점은 ★★★★★ 별 다섯개!

하나 아쉬운 점은 가끔 바쁠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조금 기다릴 생각을 해야 한다는 점...

 여기서 식사한 후에 청계천을 거닐며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기는 것도 추천할만합니다.

여기는 청계천에 있어서 주말주차는 무료이고 평일도 6시 이후에오면 12시까지 무료입니다. 주차를 걱정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식사하고 편안하게 청계천을 즐기시는 것도 좋겠네요..

일마레 청계천점을 오시는 길은 아래 지도를 첨부하였으니 참조하시구요.. 지하철 종각역,종로3가역, 을지로3가역에서 모두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므로 지하철도 편리합니다. 아모레본사에 있어요.  

그럼 가족의달 5월에 청계천가족모임장소 일마레에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일마레 / 이탈리안

주소
서울 중구 수표동 99번지
전화
02-6020-2345
설명
-
지도보기

 


청계천 / 강

주소
서울 종로구 서린동 148번지
전화
02-2290-7111
설명
2005년 복원된 서울 종로구와 중구의 경계를 흐르는 길이 3670m의 하천
지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