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홍대맛집]닭갈비의 넘버원!! 진정 강추!!

반응형

홍대맛집을 찾으신다면...진정 강추할만한 집이 있습니다.

제가 약파는게 아니라 정말 괜찮아서 그럽니다.

홍대신미경닭갈비라고 하는데요..

일단 비주얼이 깡패입니다.

아.. 이 맛은 정말 지금도 기억이 나서 군침이 도네요..

홍대맛집 신미경닭갈비는 네이버에서 홍대닭갈비를 검색하면 나옵니다.

세상에 얼마나 유명한 닭갈비기에 그냥 홍대닭갈비하면 이곳이 지도에 나올까요.

찾기는 쉽습니다. 지도를 보시구요.

 

 


홍대닭갈비의 명성은 예전에 조금 들어봤지만 이정도인줄은 몰랐습니다.

맛 뿐만 아니라 비주얼과 가격까지 모두 갖춘 맛집이더라구요. 닭갈비로는 홍대에서 천하무적일 것 같습니다.

닭갈비후에 먹는 볶음밥이 정말 환상인데 절대 놓치면 안됩니다.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까지 드시도록 추천합니다.

내부인테리어는 그리 화려하진 않습니다. 오로지 맛으로만 승부한다는 느낌.

하지만 테라스도 있고 해서 나름대로 저녁때는 운치가 있답니다.

처음 닭갈비가 나오면 잘 비빈다음에... 익은것부터해서 차례차례먹으면 되지요...^^

저는 떡을 먼저 먹는답니다. 떡이 너무 익으면 떡지잖아요^^

떡이 익은다음에는 야채와 닭고기 순서로 먹지요.. 하지만 이 순서는 기호에 따라 달라지겠지요.


다만 놓치지 않는 것은 닭갈비를 먹은 후 꼭 볶음밥을 먹는다는 점..

볶음밥이 정말 맛나요^^ 꼭 꼭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이런 홍대맛집이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너무너무 싸다는 사실.. 1인당 만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죠. 먹어줄만 하죠?

닭갈비와 함께 술한잔도 좋구요.. 라면사리나 치즈사리도 잘 어울립니다.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사리 한번 더 먹었어요.

홍대맛집 중에서 저는 베스트10안에 이 홍대 맛집이 꼭 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캬..비주얼은 정말 죽여주네요..

여기에 또 한가지 돋보이는 것은 기다리면서 계란후라이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 무쇠솥에서 먹는 후라이는 또 색다른 맛이랍니다. 이 또한 추천드립니다.


 


요기가 밖에 앉을 수 있는 테라스.. 여름철 저녁때는 참 좋겠죠^^


지금까지 홍대맛집 베스트10에 들어가는 신미경닭갈비를 소개했습니다.

한번 드셔보시고 다른 의견 있으시면 제게 보내주세요.

저와는 다른 생각이 있으신 분들도 있을테니까요... 제 개인생각은 정말 추천할만한 닭갈비집이라는 것입니다. 판단은 드셔보면서 하면 어떨까요?

 


신미경홍대닭갈비 / 육류,고기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7-2번지 2층
전화
02-2245-5222
설명
-
지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