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백운호수맛집↕베스트10 연인과함께라면 일루와~

반응형

요즘 백운호수맛집으로 다시 떠오르는 곳이 있다고 하네요~~

맛집 찾아다니는데는 열성인 제가 그냥 지나칠 수는 없지요^^

근데 우연이 겹칠라니까 간김에 친구 연인들을 만났네요^^

우연히 만나서 더 반갑더라구요. 자연스럽게 2대2 데이트가 되어서 고고싱~~

그 유명한 일마레의 마약파스타를 먹었답니다.

정말 파스타의 진수를 맛보았네요.. 진정 감동했어요.

그때의 포스팅을 지금 합니다. 

백운호수가 데이트코스로는 최고라는 얘기는 들은 바 있겠죠? 

그 데이트명소 백운호수의 중심부에 일마레 백운호수점이 있습니다. 백운호수의 레스토랑으로는 가장 널리 알려진 곳이죠.


백운호수는 그 자체로 분위기가 좋아서 여름철에는 특히 최고의 데이트코스랍니다.^^


백운호수 / 호수

주소
경기 의왕시 학의동
전화
010-4341-3737
설명
-
지도보기


데이트 있는 곳에 일마레가 빠질 수는 없죠. 저는 백운호수맛집으로 일마레를 추천합니다.

일마레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파스타, 와인 등은 데이트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데 최고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가족모임이나 친한 친구모임으로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됩니다. 

저희는 여기서 일마레 토마토스페셜과 크림스페셜(일명 마약파스타라고 하는)을 먹었습니다.

파스타를 팬에서 요리한 뒤 도우를 덮어 오븐으로 한번더 구운 파스타인데 파스타의 진한 맛이 구워짐으로 인해 더 우러나온 느낌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결코 맛보기 힘든 맛으로 명실상부 백운호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파스타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식전빵은 발사믹소스에 찍어먹으면 감칠맛이 나죠.

그리고 메뉴를 시킬때 오렌지 에이드와 와인에이드 정도는 같이 시켜주는 센스.. 잊지마세요^^

백운호수의 대표 레스토랑 답게 세부적인 장식 하나하나에도 정성이 들어있더군요.

데이트맛집으로는 이런 것들도 간과할 수 없지요.

마약파스타를 먹을때 이렇게 잘라먹어야 해요. 잘 못자르면 폼이 안나요ㅠㅠ

야경도 훌룡합니다. 

밤에 데이트를 즐긴 후 파스타를 같이 먹는다면.. 그 뒤는 어떻게 될까요^^

저희는 밤에 갔는데 그게 더 좋았던것 같아요.. 

테라스도 있어서 바깥바람을 맞으며 음료수나 와인을 먹는 것도 괜찮겠더라구요.

저희는 조금 추워서 안에서만 있었지만...ㅠㅠ 여름에는 충분히 테라스가 더 좋겠더라구요.

저는 이곳을 백운호수맛집 베스트10으로 진정 추천합니다.

파스타집을 자주 가시면 파스타면에 대해서 조금 알려드릴까요.

파스타면은 복잡한 것 같아도 아래의 몇 가지만 알아두시면 파스타집에서 당황하지 않고 제대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은 재미삼아 읽어보세요^^


푸실리와 펜네 정도는 알아두셔야 해요. 자주 나오니까요. 스파게티와 마카로니는 다들 아시죠?

파스타를 먹을때, 그리고 레스토랑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시 해야 하는 것은 그 재료의 신선도입니다. 좋은 재료를 쓰는 파스타집에 제일 맛있다는 것을 아셔야 해요. 

그래서 저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일마레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나중에 한번 레스토랑을 운영해볼까 하는 마음을 먹게 된 하루였습니다.^^

레스토랑창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일마레를 검색하시고 한번 알아보세요.

오늘 너무 많은 얘기를 했네요. 

아무큰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파스타를 먹는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더군요. 담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한번 더 가려구요. 어르신들이 파스타를 싫어하는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저 사상최강의에디터가 주는 평점은...... 짜짱..

★★★★★ 별 다섯개!

여러분도 가보시고 과연 다섯개의 별인지 확인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사상최강의에디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