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백운호수맛집↗데이트코스를 찾으신다면 여기로^^

반응형

백운호수맛집을 찾기 위해 저도 참 많은 곳을 다녔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많은 레스토랑들이 있던데요.. 결국 저는 클래식한 맛을 지니고 있는 전통의 일마레 백운호수점을 제 단골집으로 정했습니다.

일마레는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곳인데 사실 저는 가족들하고 갔어요^^ 

하지만 충분히 알겠는걸요. 데이트할때는 여기가 최고일 것이라는 걸...

스테이크로도 유명하다길래 저는 스테이를 시켰습니다. 

아이들이 워낙 스테이크를 좋아해서 말이죠.

가격대비 맛이 괜찮았어요. 스테이크와 함께 나오는 가니쉬도 참 신선했었구요^^

백운호수는 데이트코스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단순히 파스타나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각종 음료수도 모두 다 팔더라구요.

여기의 커피는 엔간한 커피전문점보다 더 낫다는 소문이...

테이블셋팅이 깔끔합니다.

구석구석에 나무와 꽃이 장식되어 있어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죠.

스테이크는 두 덩이가 나오는게 다른 집과 다른데 두개라 느낌이 풍성한 듯, 정확히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그람수가 다른곳보다 더 많은 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구요. 요즘 아이들이 패스트푸드보다는 이런 정통레스토랑을 의외로 좋아한답니다.

가족모임으로 나름대로 좋은 선택이 될 겁니다.

샐러드도 신선했어요.시저샐러드에 베이컨이 큼직하던데요^^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이며, 너무 거추장스럽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편입니다. 

너무 이것저것 치장한 곳은 부담스럽던데, 일마레 백운호수점은 편안한 편입니다.

아담하고 다정한 인테리어.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화장실이 지저분하면 저는 가기 싫던데 여기는 깔끔

실내가 조금 단순하다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이렇게 부담없는 편안한 레스토랑이 더 좋더라구요. 백운호수의 다른 맛집들은 너무 호화찬란해서 부담스럽게 느껴져요. 값만 비싸고..

일마레 백운호수점은 백운호수 맛집답게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등을 구비하였으며 백운호수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후 백운호수를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백운호수 / 호수

주소
경기 의왕시 학의동
전화
010-4341-3737
설명
-
지도보기


데이트코스로 적당한 백운호수맛집 일마레의 위치가 궁금하시면 다음의 지도를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