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역맛집 마약파스타로 유명한 데이트의명소^^

반응형

강남역에 수많은 파스타집이 있지만 개중에서 꼭 하나만 꼽으라면 어디가 좋을까요.


저는 단연코 마약파스타로 유명한 일마레 강남본점을 꼽고 싶습니다.

언제가도 실망스럽지않은 파스타집으로 데이트명소지요.

저는 강남역 근처에서 살아서 수많은 강남역맛집을 가보았습니다. 그 중에서 하나만 꼽는다면 역시 일마레지요.

일마레 강남본점은 강남역11번출구 롯데시네마를 끼고 우회전하여 골목길로 올라가야 합니다.

원래 있던 자리는 CGV뒤편인데 그 곳은 없어지고 롯데시네마 뒤편으로 바뀌었습니다.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일마레는 밤에 가는게 더 좋습니다. 밤에 가면 더 화려한 야경과 불쑈까지 볼 수 있지요^^


일마레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리코타치즈샐러드입니다.

강남역에서는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다른 집에서는 대량유통해서 공급받는 것을 사용하는데 일마레 강남본점에서는 매일매일 그날의 치즈를 직접 짜서 만듭니다. 

어지간한 정성이 없어서는 할 수 없는 일이지요.

저녁때 불빛이 조금 켜진 상태에서 가보았습니다.

야간조명이 계속 바뀌므로 초록색, 파란색, 노란색 등은 계속 변합니다.

분위기는 당연히 환상적이죠^^

조금 어둑어둑할때의 일마레는 다소 웅장해보이지만 안에 들어가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아래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비앙께.. 다른 이름으로는 마레 비앙코 라고도 합니다.

오일파스타에 해산물을 첨가한 것인데, 파스타의 느끼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 메뉴를 강추합니다. 워낙에 좋은 품질의 해산물을 사용해서 언제가도 실망스럽지 않은 메뉴가 되더라구요.

또한 만조 리조또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워낙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셨던 메뉴인데 안심소고기와 쌀로만든 리조또가 어우러진 맛입니다.

파스타의 면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것을 시키면 됩니다. 

일마레 강남본점에서는 안심소고기의 품질을 최고급 한우를 쓴답니다.

다른 파스타집들과 고기의 공급원가 자체가 틀립니다. 역시 강남역맛집답죠^^

피자위에 올라가는 채소들도 직접 공수받아서 사용하여 늘 신선하죠.

피자 중에서는 루꼴라피자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게 알마레의 마약파스타인 일마레토마토스페셜입니다. 원래 뚜껑이 덮여 있는데 그 뚜껑을 잘라내면 이렇게 되지요.

물론 뚜껑도 드셔도 됩니다.

이 메뉴는 우리나라의 파스타의 역사를 바꾼 메뉴입니다. 파스타레스토랑이 없던 시절 일마레가 이 메뉴 하나로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오면서 이땅에 이탈리안레스토랑 체인점이 생겼죠.

18년 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인데 참으로 대단한 메뉴입니다. 역사를 음미한다는 느낌으로 한번 드셔보시면 좋습니다. 강남역에서는 다른 파스타집에서 이런 맛을 경험하실 수 없습니다.




이게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로 일마레 원플레이트인데 상당한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원플레이트 중에서는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급화된 원플레이트라고 할까요.


일마레 주카스프도 먹었는데 사진이 조금 잘못나왔네요...ㅠㅠ

일마레의 스프는 대단하진 않았습니다. 다른 곳과 비슷한 맛.

이건 제가 지난번에 갔을때 먹어보았던 스테이크인데 하도 기억이 남아서 지금 다시 포스팅합니다. 

환상적이었던 일마레의 스테이크, 완전 안심 순한우로만 만들어서 육질자체가 다릅니다. 한번 드셔보시면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데코레이팅도 예술이지요.

일마레는 늘 일정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기 때문에 갔을때 실망함이 적은 강남역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에서 모임이나 데이트가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강남역맛집 일마레 강남본점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마레는 강남역과 압구정에 처음 생겼었는데 강남역점은 지금의 위치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데이트후에 가볼만한 곳




큰지도보기

강남역9번출구 /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8-10번지
전화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