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맛집 단 한곳만 고른다면~ 저는 여기를^^

반응형

강남맛집으로 단 한곳만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어디를 선택하실래요? 특히 회식장소로요.

워낙에 많으니 고르기가 쉽지 않겠죠. 

저 또한 맛집을 워낙 많이 가봤기에 어려운 선택이 되겠지만 그래도 한 곳을 고른다면 저는 18년 역사의 일마레 강남본점을 고르겠습니다. 

일마레는 다 아시다시피 오랜 역사를 가진 데이트코스로 강남의 많은 소개팅을 도맡아 하던 소개팅장소이기도 합니다.

둘만의 아늑한 장소로는 일마레의 다정다감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최고의 선택이었죠. 다른 어떤 곳보다도 소개팅을 많이 한 곳, 데이트코스로 많이 선택된 곳이 일마레입니다. 누구에게 물어보아도 일마레는 데이트코스로 알고 있을 정도니까요. 

이와 더불어 일마레는 회식장소/모임장소로도 적합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강남역에서 이정도의 규모를 갖고 있는 회식장소가 많지는 않거든요. 일마레강남본점은 1,2층 통틀어서 2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여름에는 각종세일과 파티도 같이 하므로 자주 살펴보면 할인의 기회도 있습니다. 지금은 샐러드와 허니버터피자의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번에 부서회식에 갔는데 너무 만족해서 약 한번 제대로 팔아보려구요...^^ 

일마레에는 많은 메뉴가 있지만 리코타치즈샐러드와 일마레 마약파스타가 가장 유명합니다. 이번에 샐러드 50%할인을 하네요^^ 빨리 가야겠어요.

이번에 일마레 강남본점은 본사직영점으로 본사의 유명쉐프들이 모두 모여서 레시피를 개발한 곳으로 다른 곳보다 훨씬 원재료의 맛을 강조한 정통 레스토랑입니다. 

이상한 퓨전메뉴는 없지만 전통의 클래식한 맛을 자랑합니다. 

강남역 소개팅장소로도 좋아서 식사 한 후 근처의 많은 데이트코스를 가보는 것도 좋겠지요. 


강남역11번출구에서 롯데시네마를 끼고 우회전헤서 100미터정도 언덕길로 올라오면 일마레가 나타난답니다.



와인과 큰 좌석등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강남역에서 단체회식이나 모임장소로는 더 이상의 장소가 없을 것입니다. 다른 곳은 너무 북적대고 좁은데 일마레는 넓직하고 쾌적한 특징이 있습니다.

일마레의 셋팅은 단순합니다. 셋팅지와 물컵, 티슈 등.. 이런 셋팅을 18년간 유지해왔죠.

아래 셋팅지는 바뀌는데 때로는 맥주이벤트의 셋팅지로 바뀝니다.

일마레의 피클... 이것말고 직접 담근 피클도 있어요. 즉 피클이 두 종류란 얘기.

그리고 식전빵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마레는 마약파스타로 가장 유명하지만 이번에는 저는 일마레에서 새롭게 나왔다는 원플레이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일마레의 원플레이트는 새롭게 출시된 메뉴로 다양한 맛과 품격을 자랑합니다. 

원플레이트에 나오는 목등심과 파스타는 다른 어디보다 더 깔끔하고 세련된 맛입니다. 너무 덕지덕지 붙이지 않아서 음식 자체의 품질을 강조하는 맛입니다. 

저는 다음번에 저희 부서 회식을 꼭 일마레 강남본점에서 해야겠어요. 

원플레이트 중에 아스파라거스가 있는 셋트2가 있었는데 거기에 나온 아스파라거스의 맛과 풍미가 좋더군요.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맛이라 더욱 특별했어요. 

와인과 주류 등이 풍부하지요...  

일마레의 가격은 다양합니다. 

샐러드는 600원~20000원

피자 15000원~22000원

파스타 9000원~22000원

사이드메뉴 5000원~24000원

등이며 음료는 에이드 6000원, 커피 3000원, 맥주 5000~9000원 등으로 다양한 메뉴를 갖고 있습니다. 

기존의 레스토랑과 거의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면 됩니다. 

좀 싸게 드실려면 런치메뉴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이번에 회식때 저희가 한번 제대로 다 시켜봤습니다. 맘껏 먹었네요.. 잊을 수 없는 회식이 되었습니다.^^


에일맥주 이벤트도 하네요. 

지난번에 일마레 다른 지점에 갔을때 찍은 동영상이 있어서 이번에 같이 첨부합니다. 하와이안피자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영상으로 남겨두었지요. 

혹시 다른 영상 있으신 분들은 제게 보내주시면 올려드릴께요^^

강남맛집 일마레의 포스팅은 공을 좀 들였네요. 제가 정말 아끼고 사랑하는 맛집이라 정말 소개시켜드리고 싶었습니다.

일마레의 마약파스타를 드시고 느끼신점 있으시면 제게 보내주세요. 

그럼 더운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회식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