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역회식장소/모임장소 여직원들이 좋아하는 곳 넘버원!!

반응형

이번에 부서회식이 있어서 강남역회식장소/모임장소를 찾았는데 마침 좋은 곳이 있어서 소개드리려구요^^

바로 파스타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의아버지 일마레 강남본점입니다. 

일마레 강남본점은 일단 넓습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2층에는 15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1층에는 70명정도가 자리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 공간이면 강남역에서 최대공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일마레는 파스타와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 등을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특히 마약파스타와 허니버터피자, 리코타치즈샐러드가 유명합니다.

일마레는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데 강남에서 가장 많이 이용된 데이트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긴 18년이나 되었으니 가장 많이 왔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새로나온 목등심 오믈렛이 좋더라구요.

일마레에서 워낙 파스타를 많이 먹어봐서 새로운걸 좀 봤으면 했는데 이런 제마음을 알았는지 일마레에서 신메뉴를 내놓았네요.

목등심은 가격도 저렴해서 충분히 드실만 할겁니다. 점심때는 만원의행복이라는 행사를 해서 불과 만원으로 이걸 먹을 수 있다네요^^ 만원이면 충분히 먹을만 합니다.

로제소스오믈렛도 좋아보이던데 이건 제 친구가 먹었어요. 

회식할때도 너무 파스타만 먹기는 좀 그러니까 피자와 이런 오믈렛을 적당히 시키면 좋겠더라구요. 나이드신 분들은 파스타를 싫어하는 경우도 많거든요. 

강남역회식장소/모임장소답게 다양한 좌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2인석, 4인석, 5인석, 6인석 그리고 50인석까지..^^

1층에서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이 철길로 되어 있어서 공장분위기가 크게 나네요. 

공장의 분위기인데 저녁때는 나이트클럽처럼 변신도 한다네요. 

그러나 일마레는 조용한 만남의 장소 데이트코스이므로 그것까지는 필요없을듯 하네요.

아.. 지금봐도 또 생각나는 목등심 오믈렛... 

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겠어요.^^

회식장소에서 맨날 구이집만 가기보다는 이런데서 썰어주는 것도 좋답니다.

특히 여직원들이 좋아해요. 

회식하면서 코로나리타도 같이 먹는다면 더욱 좋겠죠.

코로나리타는 아깝게도 사진을 못찍어서 올릴 수가 없네요.

하지만 한번 꼭 드셔보세요. 분위기를 살리는데는 최고입니다.

그리고 두둥... 제일 인기가 좋았던 램스테이크 스페셜플레이트....

이것저것 맛있는 것들이 모두 한접시에 나오니 이거 하나면 대만족^^

역시 강남역회식장소로 일마레를 고르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장같은 분위기라 생맥주나 코로나리타를 먹기에 좋습니다. 생맥주에 맞는 안주들도 많이 있더근요.

제가 먹을때 분위기를 한번 보세요.

다른 사람들 식사하는 것은 초상권이 있어서....ㅠㅠ 찍지 못했어요...

강남역회식장소/모임장소 일마레 강남본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하세요^^

20명 이상 단체의 경우는 할인도 해준답니다.

주소 : 강남구 역삼동 817-37

문의전화 : 1577-95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