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배달↕소개팅장소 일마레 파스타도 배달이된다구??

반응형

소개팅장소로 이름 높은 일마레 강남본점...그런데 그 파스타도 배달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일마레는 파스타맛집으로 이름 높지만 소개팅장소로도 이름이 높죠. 그런데 놀랍게도 강남에서 배달을 가장 많이 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라네요^^

일마레에서 배달시켜서 파스타를 먹는다면 뭔가 분위기가 날 것 같은데요^^

일마레의 셋팅은 언제나 간결합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소개팅은 시작되지요.

2층에는 셀프로 물과 티슈, 그리고 각종 소스를 가져갈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캐쥬얼한 느낌이어서 저는 좋게 보였습니다.

신림점이나 청계천점, 압구정점에서는 종업원이 가져다주지만 강남점에서는 직접도 가져갈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둘만의 공간이라면 어떤 곳이든 낭만적인 느낌이 들겠지요.

일마레 강남본점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입니다.

즉, 공장분위기인데 나름대로 감각적입니다. 데이트할때 너무 식상한 곳보다는 낫더라구요^^

1층과 2층 두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데이트명소답게 워낙에 많은 공간이 있어서 편한대로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 넓은데다 한적한 느낌이어서 방해받지 않고 데이트나 소개팅이 가능합니다.

너무 자리가 다닥다닥 붙어있으면 좀 남사스러운데 넓직한 느낌이고 주변에 다른 사람들이 없어서 데이트에는 꽤 좋았습니다.

좀 더 넉넉한 공간을 찾는다면 1층의 카운터 앞을 추천드립니다.

사람들이 더 없고 테이블이 커서 한적한 대화를 오랫동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개팅하는데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일마레는 항상 꾸준한 맛을 자랑합니다.

어느정도 검증된 맛이라 다른 곳보다는 늘 안심할 수 있죠. 18년이나 된 역사가 그냥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저는 데이트할때는 늘 파스타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새로나온 신메뉴가 있다고 해서 신메뉴를 시켰었습니다.

둘이 먹기엔 다소 많이 시켰나요?

아무튼 제가 남은 것은 거진 다 먹었답니다.^^ 아스파라거스에 베이컨을 싼 샐러드와 케이준오믈렛, 그리고 관자와 만조, 리코타치즈가 같이 들어간 샐러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맛이라고 할까요.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일마레에서 유명하다는 허니버터피자를 시켰는데요.. 피자굽는 화덕이 바로 앞에 있어서 과감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친절히 포즈를 취해주셨어요.

허니버터피자를 굽는 과정이 그대로 나타납니다. 허니버터피자는 마약피자라고 해서 나름대로 인기가 있답니다. 









완성된 허니버터피자.. 이 피자에는 꿀과 버터가 들어가 있어서 그냥 먹어도 달콤합니다. 식후에 디저트로도 적당하고 아이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가족끼리 갈때 최고의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일마레에서 느낀 것인데 일마레는 배달과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저희가 식사하는데도 몇 팀이나 배달주문이 오더라구요.

요즘엔 요기요나 배달의민족이 활발히 움직이니까 그런 곳을 보고 주문하나봐요.

배달하면 파스타가 좀 먹기 껄끄러울것 같은데 오히려 짜장면보다는 낫더라구요.

저도 이 모습을 보고 한번 시켜봤었는데 훌룡히 먹을만하게 오더라구요.

친구들과 분위기있는 장소에서는 짜장면 시키기 좀 그렇잖아요. 

그럴때 일마레를 시키면 친구들이 '와' 하고 놀라더라구요.

배달할때 음식나가는 모습도 몰래 찍었습니다. 

먹을만하게 나가더라구요.

일마레는 파스타의아버지로 18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강남역에서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이기도 하며, 강남전체에서 가장 많은 소개팅과 데이트가 이루어진 레스토랑이랍니다.

하긴 18년된 레스토랑이 강남에 없으니 그럴 수 밖에 없겠네요.

식사 후에 강남을 거닐며 다른 놀거리 쇼핑거리를 찾아보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

저희는 극장을 갔답니다^^

이상으로 강남배달맛집, 데이트코스와 소개팅의 명소 일마레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 더 이상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문의전화로 전화주세요^^  아 그리고 배달도 아래 문의전화로 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즐거운 데이트하세요^^

문의전화 : 1577-95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