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림맛집↗파스타와 샐러드, 그리고 스테이크까지^^

반응형

신림맛집으로 찾으시는 많은 분들...^^

적당한 맛집이 없어서 고민하셨죠?

신림으로 데이트코스, 가족모임의 최적의 맛집이 있어서 소개드리려구요...^^ 오늘은 약 한번 제대로 팔아볼께요^^

일마레 신림점이 파스타의 명소로 이름높은 것은 아시죠. 이곳이 제가 소개할 신림맛집입니다. 

일마레는 원래 데이트코스로는 유명했는데 신림역에 있는줄은 모르시는 분도 많았죠.

의외로 신림역에 있는 일마레가 본사직영점으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한답니다.

청계천과 강남본점과 신림점 이 세군데만 일마레 본사에서 직영하는 곳인데요.. 이 세 곳의 품질은 믿을만 합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려서 죄송합니다. 아마추어다보니까 그냥 올릴께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마레의 인테리어는 클래식합니다. 워낙에 은근한 분위기와 올드한 느낌으로 아늑함을 자아내죠. 그래서 소개팅이나 데이트코스로 많이 선정되나봐요?

일마레 신림점에는 밖이 보이는 창가가 있습니다.

이 창가에 앉아서 오란도란 얘기를 하다보면 시간이 언제가는줄 모르죠.

이와 함께 맛난 파스타와 스테이크라면 분위기는 더할 나위없이 좋아질 겁니다. 

저는 이번에 친구모임이어서 4명이 같이 갔었는데요.. 정말 훌룡한 요리들을 만났습니다.

다른 맛집에서는 이정도 수준의 요리를 만나기 어려웠는데 일마레 신림점에서는 정말 재대로된 레스토랑답게 정통 이탈리안요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흔히 보는 6천원짜리 파스타집과는 완전히 맛이 달라요!!

진심입니다. 모든 것을 직접 만들기에 다른 곳에서 반조리 상태로 식자재가 들어오는 다른 프랜차이즈레스토랑과는 품질이 다릅니다.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가 모두 최고 품질입니다. 


일마레 본사직영점은 매일 당일 재료를 직접 공수한다고 해요. 그래서 다른 곳들보다는 훨씬 더 신선한 재료가 공급되죠.

제가 좋아하는 셋팅이었고 모두 다 맛있었습니다. 이것 외에 에이트와 와인도 먹었는데 그것은 먹다보니 너무 지저분해져서 찍지 못했어요.

다음번에 올리려구요. 

카프레제 샐러드와 스캄피 파스타가 특히 맛있었는데요.. 카프레제 샐러드는 정통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직접 만든 치즈가 왜 맛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신림맛집 답습니다.  인정!!

먹다보니 밤이 되어서 야경을 보게 되었는데(사진이 또 흔들렸네요ㅠㅠ) 야경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아늑한 분위기, 우리만의 느낌을 가질 수 있어서 데이트코스와 단체모임으로는 과연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더이상의 좋은 레스토랑은 신림역에서는 보기 힘들것 같습니다. 

리코타치즈샐러드도 훌룡했습니다. 다른 곳에서와 다르게 직접 매일매일 만드는 치즈라 더 맛있었습니다. 리코타치즈에 빵을 찍어먹으면 참 맛있죠. 스테이크도 하나 먹었으면 했는데 이번에는  참았습니다. 다음에는 스테이크의 맛을 보려구요.

놀라운 점은 일마레의 샐러드였습니다. 

일마레는 파스타로만 유명했지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는줄은 몰랐는데 이번에 샐러드를 제대로 먹어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저는 모든 샐러드 하나하나에 집중했고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또 생각이나네요..

다음엔 부모님과 한번 가야겠어요. 제대로된 대접하려면 이런 공간정도는 되야죠^^

식사 후 다정하게 커피를 마시며 얘기도 나눌 수 있고, 야경이 보이는 룸이 아니라 다른 자리도 충분히 분위기 있었습니다.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저는 감히 추천드리며 신림역의 맛집으로 손꼽힌다고 생각합니다.

장소는 다음의 지도를 참조하시고 예약전화는 02-881-8241에 하시면 됩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