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청계천맛집 베스트원↔마약파스타로 유명한 그곳은??

반응형

청계천의 맛집중에서 단 한곳을 꼽으라면 저는 생각해둔 곳이 있습니다.

마약파스타로 유명한 일마레 청계천점이죠.^^

저는 지난번에 여친과 같이 갔었는데 너무나도 제대로된 파스타라는 점에 놀랐어요.

사실 요즘 프랜차이즈 파스타집이 제대로 요리를 한다기보다는 패스트푸드처럼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일마레 청계천점은 정말 제대로된 파스타가 나오더라구요. 정말 감탄했습니다. 


일마레의 파스타 만드는 모습을 찍어봤어요^^ 제가 친한 쉐프라서 찍는것을 허락해주셨답니다. 

파스타를 잘 볶아준 다음에... 그릇에 담는게 중요하더군요..

이런식으로 그릇에 담는 것은 아시겠지만..

면이 퍼지지 않게(짜장면처럼 넓직하게 퍼지지 않게) 돌돌 말아서 곧게 세우는 거죠.

이런 파스타가 더 멋있잖아요^^

이렇게 돌돌 말아서 세워올리면 제대로 된 파스타가 됩니다. 

담을때 그냥 짜장면처럼 담기보다는 이렇게 모양새 있게 담는게 더 좋더라구요..^^

쟌... 완성된 파스타랍니다. 

멋지지요^^

이것을 저는 홀라당 다 먹어버렸답니다.ㅠㅠ

일마레 청계천점은 데이트코스로 이름높은 곳이예요. 근처에 호젓하게 데이트를 즐길 분들은 꼭 이곳을 기억해두세요.

쌍쌍이 데이트하기에 좋은 분위기 뿐만 아니라 포근한 음악과 멋진 요리가 있는 곳이죠. 진정 데이트코스의 아버지라고 할만 합니다.

또한 일마레는 회식장소/모임장소로도 최적의 요건을 갖추고 있으니 그 점도 기억해두시면 사회생활 하시는데 유익하실 겁니다. 

오픈된 주방이라 워낙에 하는 일들이 잘 보이더라구요. 

믿을 수 있는 시스템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심지어는 뭘 담는지, 뭘 씻는지도 다 보이더라구요. 그러니 청결할 수 밖에 없겠죠.

일마레는 분위기좋은 맛집으로 인정받지만 또한 배달이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마레에서는 모든 음식을 포장/배달 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에 전화를 걸면 바로 배달서비스를 해줍니다. 이건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을 거예요^^

청계천/명동의 데이트 또는 회식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곳 일마레 청계천점을 잊지 마세요^^

음식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지요. 이번 포스팅에는 음식에 대한 이야기는 별로 없었네요. 

하지만 워낙에 일마레 파스타는 인정받고 있어서 굳이 음식이 어떻다고 이야기하는 것은 불필요할 듯합니다.

다만 다른 프랜차이즈 레스토랑과는 다르게 일마레는 직접 모든 요리를 만들어서 제공한다는 점이죠. 그럼 다른 레스토랑은 안그렇냐구요? 네 안그렇습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은 레토르트음식처럼 소스를 비닐 봉투에서 찢어서 그냥 부어서 사용합니다. 또한 피자 도우나 피클, 식전빵 등도 그냥 냉동된 것을 해동해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일마레는 그 모든 요리들을 다 직접 만든다는 사실... 조금 번거롭기는 하겠지만 그래서 맛이 더 있고 신선한 것이겠죠.

일마레 청계천점은 아모레 본사가 위치한 청계천 시그니처타워에 있습니다. 

식사 한 후 청계천을 거닐면 소화도 되고 좋지요.

시그니처 타워의 뒷편 주차장 출구쪽에 일마레가 있습니다. 이 곳은 점점 더 붐비더라구요. 앞으로는 더 사람이 많아질것 같습니다.

아.. 다시 생각이 나네요. 일마레의 파스타, 그리고 데이트하던 나의 모습들이...

레스토랑 데이트라면 저는 당연히 일마레를 최우선적으로 추천드립니다. 꼭 일마레에서 데이트하세요^^

그리고 이왕 데이트하는 거라면 꼭 마약파스타를 주문하세요. 일마레의 마약파스타를 먹으면 다시 데이트를 하게 된다는 전설이 있답니다.^^

일마레의 셋팅 모습입니다. 수저와 포크는 이것 외에 더 좋은 종류가 있는데 이번에는 그냥 평범한 것을 사용했네요. 

지금 포스팅을 하고 나니 또 가고 싶네요.

다음엔 부모님을 모시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청계천 근처에 계신분들은 일마레를 꼭 염두에 두세요.


그리고 스토어뷰를 보면 일마레의 내부까지 모두 보이니 내부도 한번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