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신내맛집/은평구맛집 다락마을 연신내점~

반응형

연신내/은평구에 진짜 맛집이 떳어요^^ 

찹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일품인 다락마을 연신내점....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을 안 쓸 수가 없네요.

이 충격적인 비주얼!!~~

정말 맛깡패라는 생각이 절로들더군요. 

더 놀라운 것이 이 메뉴들이 2개에 19800원이란 사실... 너무 가성비가 좋아요^^

찹스테이크와 쌀... 그리고 야끼우동의 조합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아마추어니 이해해주세요.^^

연신내 데이트코스로 이런 좋은 곳이 또 있을까요. 연인끼리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연신내맛집/은평구맛집 다락마을은 연신내 로데오골목 입구에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맥도널드가 있는데 젊은이들이 많이 드나드는 곳이지요. 

여기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다락마을은 연신내/은평구 데이트코스로도 이름이 높습니다. 저도 여기서 데이트를 즐기니까요.^^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연신내 로데로거리가 시작되는 곳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3 성보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신내데이트코스로 유명한 다락마을은 간판이 조금 작게 걸려있는게 단점이예요. ㅠㅠ

3층에 넓게 자리하고 있는데 간판이 작아서 저는 작은 매장인줄 알았어요. 근데 들어가보니 거의 100평가까이 되지 뭐예요^^


건물 옆에도 이런 저런 플랭카드들이 적혀 있는데 눈에 잘 띄지는 않았어요. 

이보다는 훨씬 멋진 플랭카드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다락마을의 착한 가격... 2~3인분이 19800원~ 정말 먹어볼만한 메뉴입니다. 고기까지 들어있는데 어떻게 이런 가격대가 나올 수 있을까요. 아무튼 저는 만족하는 메뉴입니다. 

특히 연신내점은 다락마을 본사가 직영하는 본사직영점으로 훨씬 안정된 메뉴와 맛을 자랑합니다. 본사의 최고 쉐프들이 와서 연신내 최고의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의 전 메뉴를 이번달 안에 다 먹어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일단 4개는 먹어봤고, 다음주에 나머지들을 다 먹어봐야겠어요. 

먹을때마다 잘 선택했다는 생각입니다. 

연신내/은평구 데이트코스 답게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너무 복작대지 않고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입니다. 어느곳에서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지 않고 넓직해서 연인들끼리 은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이었어요. 충분히 좋은 데이트공간이었습니다. 역시 연신내 최고의 데이트코스 다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오기로 약속했답니다.^^

연신내의 근처 1층 가게들은 너무 붐비는데 다락마을 연신내점은 3층이라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붐비지도 않고 고즈녁했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야경도 좋았구요..  한적한 룸도 있어서 단체미팅이나 회의를 하기에도 적당했습니다. 이런 좋은 장소가 연신내에 있을줄은 몰랐어요. 

정말 강추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저는 이 룸을 자세히 봐두었는데 다음주에 직장 회식이 있는데 여기서 회식을 하려고 미리 얘기해두었지요. 다음번 포스트에는 그 회식이야기를 쓰려구요^^

조용하고 조용한 분위기... 그러나 또한 나쁘지 않은 공간감.. 그리고 넓직한 느낌이 다락마을만의 분위기죠. 

오픈된 주방이라 조리하는 모습이 다 훤히 보이니 훨씬 위생적이지요.

막힌 주방보다는 오픈된 주방이 요즘 추세지요. 맛으로는 어떤 주방보다 맛있는 음식이 나오는 다락마을의 주방입니다. 한번 비교해보세요. 

요즘 날씨도 추워지는데 연신내, 은평구에 사시는분들은 은평구맛집/연신내맛집 다락마을을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다른 맛집으로 찾아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