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의정부맛집 일마레의정부점 오픈기념 30%할인???↗

반응형

데이트코스로 이름높은 일마레가 의정부에 직영점을 오픈했습니다^^ 

파스타와 샐러드, 스테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눈여겨보세요. 일마레는 파스타맛집으로 명성이 높거든요^^

저는 일마레에 과거에 데이트할때 많이 왔었어요. .일마레는 데이트코스로 명성이 높았거든요.. 만약 의정부에서 데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마레의정부점을 빼놓지마세요. 의정부데이트코스로 이만한 곳은 없을 겁니다. 

일마레의정부점은 롯데아울렛의정부점의 7층에 있어요. 롯데에서 새롭게 오픈한 아울렛이라 시설이 정말 깔끔해요. 주차도 3시간이나 무료이구요. 연인이나 가족들과 가볍게 즐기기에 참 좋은것 같아요.

지금 다시봐도 감회가 새롭네요. 역시 의정부맛집/민락맛집 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일마레는 파스타로 명성이 높지만 샐러드나 스테이크도 좋은 선택이 될 겁니다. 

일마레의정부점은 본사직영으로 오픈되어서 일마레의 최고 쉐프들이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렇다면 일단 맛은 나쁘지 않겠지요^^

의정부회식장소/모임장소로 최고의 선택인 일마레 의정부점.....

대학교때 일마레를 가본적 있었는데 그때는 정말 일마레 한번 가는데 로망이었어요. 지금은 쉽게 갈 수 있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의정부에서 회식장소를 찾거나 모임장소를 찾을때는 반드시 일마레를 선택해야 겠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 

이번에 #일마레의정부점 오픈하면서 오픈기념이벤트로 전메뉴 30% 할인을 한답니다. 

이것은 일마레로서도 매우 파격적인 것으로 누구나 선호하는 일마레를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예요.

이번 오픈할인 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일마레 의정부점의 위치가 궁금하다구요? 일마레 의정부점은 의정부롯데아울렛 7층에 있어요.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천보로44(민락동 804-6) 롯데아울렛 의정부점 7층

예약전화번호 : 010-2234-23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