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한강맛집/양화레스토랑 일마레 양화점↘가성비 쵝오예요~!

반응형

한강에서 진짜 최고의 가성비가 있는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바로 일마레 양화점입니다.

일마레 양화점은 양화선착장에 있는데 한강을 바로 보고 있어서 최고의 위치와 입지를 자랑합니다. 다른 레스토랑과는 비교할 수 없는 입지라서 자칫 비싸지 않을까 하는 우려를 하게 되는데요..         

사실 내부를 봐도 수수하기는 하지만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싸지는 않을 것이란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가격은 정말 착해요^^

특히 지금은 오픈기간이라 만원의행복이란 특선이벤트를 하는데 그것을 이용하면 불과 만원으로 한강을 보면서 제대로된 레스토랑을 즐기실 수 있어요.

한강맛집/한강데이트코스로서 전혀 손색이 없을만큼 훌룡한 위치이면서 말이죠.

저가 장담하는데 일마레양화점에서 만원의행목을 먹고 만약 불만이 있다면 제가욕을 대신 먹겠습니다^^

일마레는 원래 파스타와 샐러드가 유명한데 일마레양화점은 스테이크와 만원의행복메뉴 즉, 식사메뉴가 특색있더라구요.

양화선착장에 맛집이 없다보니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에게 식사위주의 서비스를 하고자 하는 것 같아요.

저는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지금은 오픈기간이라고 다소 메뉴가 변동이 있을 수 있다네요.

다음에 오시면 스테이크는 없을수도 있어요.

만약에 있다면 스테이크를 강추드립니다. 한강을 보는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즐기는 기분은 정말 훌룡합니다.  

오픈 기념이라고 해서 쉐프님이 특선요리들도 하나 해주셨는데 정말 횡재한 기분이었어요. 일마레 양화점은 선유도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데 선유도맛집이나 선유도레스토랑으로도 알려져 있네요. 양화일마레를 기억해두셨다가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워낙에 샐러드를 좋아하고 가족들이 같이 갔기에 샐러드 위주로 식사를 시켰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모두해서 5만원이 넘지 않았으니 4명가서 충분히 먹은 셈이죠^^

대만족이고 다음에는 부서회식이나 단체미팅 있을때 같이 와야겠어요.

이게 일마레에서 자랑하는 리코타치즈샐러드입니다. 일마레의 샐러드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인데요. 저도 입맛에는 이 리코타치즈샐러드가 가장 맞더라구요.

그리고 두둥~~

대망의 스테이크 입니다. 뉴욕스테이크를 시켰는데 채끝살로 해서 정말 맛있게 나왔어요. 스테이크는 메뉴별로 그릇이 달라서 좀 다른 넓적한 그릇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저는 철판으로 먹었습니다.

한강레스토랑/선유도레스토랑으로 이정도의 스테이크라면 정말 자랑할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일마레의 로제파스타.. 이건 제 친구가 좋아해서 늘 보는 파스타 입니다. 참으로 색다른 맛이예요

 

식사를 마치고 3층 전망대에 와서 한강을 바라보면 모든 잡념이 다 사라지더라구요. 역시 강을 바라보는 것은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당산역에서 선유도역에서 데이트코스로 최고의 자리인 일마레 양화점은 데이트코스로도 최적이라는 생각이므로 앞으로 데이트를 앞둔 분들이나 중요한 가족모임이 있으신 분들은 기분전환으로 꼭 한번 이용했으면 합니다. 

후회없을만한 곳입니다.

나중에는 선유도와 다리가 연결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는 가기 어려워질지 몰라요.

위치가 궁금하실것 같아서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아래 주소와 전화로 연락하면 친절히 안내해주더라구요.

일마레 양화점의 위치와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편하게 연락하셔서 예약하시고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화동 47-1 양화선착장 1층

예약전화번호 : 1577-9588

그럼 한번 경험해보시고, 후기한번 꼭 올려주세요.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들어보고 싶네요. 저는 대만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