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들에 대한 정보

★장외주식/비상장주식 추천주★ 보안솔루션의 강자 파이브지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외주식/비상장주식 전문 대한인베스트먼트 분석팀입니다.

요즘 it보안에 대해서 관심이 많죠. 특히 보안기술중에서도 얼굴인식보안기술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괜찮은 얼굴인식보안기술업체를 발견해서 그 정보를 좀 알려드리려구요.

위의 정규택 대표이사님은 얼굴인식보안분야에서 상도 많이 받으시고 이번에 무슨 무슨 표창도 받으셨다는데 나름대로 좋은 기술로 인정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요즘 정부에서 벤처기업육성한다고 하고 장외주식/비상장주식/공모주 에 대해 육성책을 내놓고 있는데 그런 육성대상 중에 가장 주목받아야 할 곳이 바로 이런 신기술it기업입니다. 파이브지티가 가장 적합한 대상이라고 할 수 있죠.

국무총리 표창받은것과 정보통신의 날기념, 과학의날기념 표창받은 것들입니다.

회사 홈페이지(http://www.fivegt.com)에 가보면 이런 자료가 엄청나게 많이 있어요.

홈페이지를 한번 참조해보세요.

파이브지티는 얼굴인식분야 외에도 능동소음제어 및 소방안전 등의 보안솔루션 분야에서도 나름대로 주목받고 있으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워낙에 좋은 기술을 갖고 있으니 이렇게 상도 많이 받겠지요^^

얼굴인식보안기술은 요즘 스마트폰에서 적용되어서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 앞으로는 집집마다 집에서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그 분야의 선두기업인 파이브지티가 주목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파이브지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시구요. (http://www.fivegt.com)

담당자분에게 궁금하신 부분을 직접 물어보셔도 됩니다. (010-8961-9592)

파이브지티의 회사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307호로 가시면 궁금하신부분들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어요.

장외주식/공모주/비상장주식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파이브지티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