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사상최강의블로거
내 마음에는 언제나 첫날 회사설립 후 자금을 모집하던 날 아침의 설레임이 남아 있다. 과연 내가 시작했던 도전이 어떻게 끝날지 두근두근해지는 순간이었다. 내가 선택한 모험이 옳았다면 그 장애물을 뛰어넘은 것이기에 기뻐할 것이다. 그러나 설령 내가 장애물을 넘지 못하고 쓰러졌다 하더라도 슬퍼하지는 않았으리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레스토랑 일마레에 대해서는 한번은 들어보셨을거예요.

파스타의아버지 라고도 하지요^^

일마레 본사에서 최근에 레스토랑을 위탁관리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서 그 정보를 좀 알려드리려구요.

레스토랑이나 가게, 매장을 운영하다보면 피치못할 이유로 운영하지 못하게 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울며 겨자먹기로 헐값에 팔아버리거나 잘 되는 매장의 경우도 문을 닫게 되는 경우가 있지요.

저도 개인적으로 잘 되는 매장을 주방장이 나가버리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문을 닫아야 했던 아픈기억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방법은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운영능력이 풍부한 일마레 본사에서 위탁관리를 해주는 방식입니다.

위탁관리를 하게 되면 매장의 모든 운영책임은 일마레로 귀속되게 되고 기존의 운영자와 수익을 나누는 방식으로 협업하게 됩니다.

소유권은 그대로 기존의 점주의 소유로 하되 기존 점주가 원한다면 명의를 일마레로 하는 경우도 있지요.

 

요즘처럼 장사가 잘 안되고 불안하게 되면 가게를 팔고도 싶은데 잘 안팔리는 경우도 많잖아요. 이럴때 일마레가 대신 가게를 경영해주면 얼마나 좋겠는가 하는 거죠.

물론 일마레가 운영하는 매장의 조건은 있습니다.

1. 가게의 인테리어가 일단 되어 있을것

2. 매장의 위치나 매출규모가 월4천만원은 넘을것

3. 수도권에 있는 매장

 

위의 세 가지 조건만 맞다면 일마레 본사에서는 무조건 진행하겠다는 생각이니 한번 관심있으신 가게 주인분들은 문의해보세요.

일마레 담당자 02-822-8982

요즘 레스토랑이나 식당들이 너도나도 문을 닫는 시점에서 일마레는 19년동안 그 명맥을 유지해왔다니 나름대로 뭔가 노하우가 있겠네요.

일마레의 노하우를 토대로 가게만 살아난다면 충분히 지금보다는 나아지지 않겠습니까.

 

이런 레스토랑위탁관리가 제대로 된다면 어떤 효과가 있냐구요.

1. 가게의 적자를 책임지지 않아도 된다.

가게가 적자가 나는 경우 일마레에 매장위탁관리를 맡기면 일마레가 위탁관리함으로써 그 손실을 일마레가 떠안게 되는거죠. 그러면 현재 점주는 그 손실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2. 안팔리던 가게를 팔수있게 된다.

일마레 본사가 위탁관리하게되면 가게의 매출은 올라가게 됩니다. 그렇게 된다면 안팔리던 가게도 팔리게 되겠죠. 또한 일마레에는 가게를 하겠다는 가맹주분들이 많이 오므로 가게를 팔수 있게 되는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실제로 이런 위탁관리매장들 중에서는 1년 내에 매매되는 확률이 80%가 넘는다고 합니다.

 

3. 시간적인 여유를 가질 수 있다.

가게를 관리하는 것은 보통일이 아닙니다. 그런데 일마레가 위탁관리해주게 되면 일단 시간적인 여유가 생기므로 추후 다른 대책들을 살펴볼수가 있죠.

이런 대책없이 막연히 휩쓸려가다가 곤란한 지경에 처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창업프랜차이즈나 소자본창업을 하려는 분들, 여성창업자분들도 일마레에 연락하시면 좋은 조건으로 가게들을 맡아서 같이 관리하실 수도 있어요.

위탁관리나 가게매매 등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일마레에 문의해보세요. 좋은 대안이 나올수도 있으니까요.   문의 1577-9588

posted by 사상최강의블로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