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학로회식장소/모임장소로는 라보테가^^ 최고급의 분위기 최고↕

반응형

대학로에 마땅한 회식장소/모임장소가 없어서 고민하시던 분들이라면 좋은 대안이 생겼습니다.

대학로의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일마레대학로점의 2층에 라보테가 라는 회식장소/모임장소에 적합한 레스토랑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대학로는 너무 젊은 사람들만 많다보니까 좀 나이드신분들이 갈만한 고급레스토랑이 없는게 사실이었어요.

그러나 이제는 대안이 생겼어요. 일마레대학로점의 2층에 라보테가라는 정통 코스요리전문점이 생겨서 그곳에서 좋은 만남과 회식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보테가는 80평 규모로 대학로 최고의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이 정도규모의 시설과 이정도의 분위기를 갖춘 레스토랑은 내가 알기엔 대학로에 없습니다.

데이트코스나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대학로에서 가장 좋은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라보테가는 코스요리로 주로 대접되는데 가격은 3만원~5만원정도이지만 1층 일마레대학로점의 요리도 주문할 수 있어서 실질적으로는 1만원대로 충분한 회식을 할 수 있습니다.

요리 자체는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일마레 최고의 쉐프들이 정통 코스요리를 하므로 그 맛과 품질에서 한번 경험해보면 잊을 수 없을 정도의 품질입니다.

맛으로는 가히 최고라고 하겠습니다.

이번에 몇몇 분을 대접할 일이 있어서 같이 갔었는데 너무나도 음식에 만족하고 있어서 대접하는 저도 흡족했습니다.

혜화역에서 바로 갈 수 있는 라보테가는 서울 종로구 동숭동 1-59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일마레대학로점과 헷갈릴 수 있으나 2층이라는 것을 기억하시면 될 겁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지하1층에 있는 버터펍에서 간단히 맥주를 마시면 좋은 선택이 될 겁니다. 회식장소/모임장소로도 좋지만 데이트코스로도 나무랄데 없다는 생각입니다.

 

일마레2층에 위치한 라보테가의 전화번호는 02-764-3500입니다. 단체예약이나 회식모임에는 꼭 잊지말고 기억해두셨다가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