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명동맛집 포호아명동점^^ 요즘 직장인들의 관심집중이라네요

반응형

포호아에 대해서 얘기는 들어보셨죠?
쌀국수로 이름높은 포호아가 명동에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쌀국수는 직장인들에 있어서는 진리지요^^
살찌찌가 않아서 다이어트로는 최고구요.. 든든해서 한끼 후딱하기에 참 좋습니다.
가격이 착한 것은 덤이구요.

명동포호아는 제가 한번 가봤지만 앞으로도 계속 가게 될것같은 그런 식당이네요.

깔끔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적당하구요. 직장인들끼리 가벼운 모임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명동맛집 포호아명동점에서는 대만의 인기메뉴인 누가크래커와 밀크티를 팔더라구요. 이런 것들도 이용하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포호아는 베트남쌀국수의 원조였는데 지금까지이상하게도 포베이나 르사이공같은데에 밀렸는데 이제 다시금 과거의 명성을 되찾는 느낌이었어요.
가격대가 굉장히 착했는데 불과 5900원에 저는 쌀국수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일 올수 있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반미라고 하는 베트남 샌드위치도 파는데 이것도 별미더라구요. 같이간 일행이 반미를 먹었었는데 이 또한 너무 맛있었다네요^^

포호아의 노란마크는 어디서나 눈에 확띄죠. 저는 포호아의 팬이 될 것 같아요.

셀프바가 되어 있어서 스스로 원하는대로 사이드메뉴를 가져다먹을 수 있습니다. 저도 염치불구하고 많이 집어왔어요.ㅠㅠ

창 밖으로 보이는 전경도 좋지요. 명동포호아는 명동 엠플라자4층에 있어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쌀국수는 앞으로는 포호아 명동점을 잊지마세요.

포호아의 위치가 궁금하다구요?
명동베트남쌀국수의 명소 포호아는 명동 엠플라자 4층에 있습니다.(서울 중구 명동8길 27 엠플라자)
문의처 02-534-5535
시간있을때 한번 편안히 가시면 후회는 없으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