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사업에 대한소개

★소자본창업/여성창업 포호아로 쌀국수로 돈벌어요^^

반응형

창업부업은 누구에게나 관심있는 분야지요.

요즘 먹고살기 어려워지는때에 창업은 꼭 준비해야 할 상황입니다.

여성창업/소자본창업으로 최고의 분야가 있다면 어떤것일까요?

저는 감히 추천하건데 쌀국수, 그 중에서도 포호아 창업을 권하고 싶습니다.

요즘 쌀국수 먹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포호아는 국내 최고의 쌀국수 프랜차이즈로 한번 보면 아는 인지도를 갖고 있지요.

과거에는 경쟁자들에 조금 밀려서 다소 퇴색한 듯도 했지만 이제 다시금 매장을 늘리면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분위기입니다.

쌀국수창업/포호아창업은 그럼 어떻게 하면 될까요?

어려운 것은 없구요. 일단 포호아 본사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전화해서 포호아창업하러 왔다고 하시면 되요^^ 포호아 담당자 전화번호는 02-534-5535 입니다.

 

포호아 본사에서 대부분의 업무를 대행해주므로 창업주는 본사의 지침을 제대로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다만 강건너 불보듯 하지는 말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내일처럼 해야겠죠^^

쌀국수창업으로 최고의 조건인 포호아의 내부인테리어는 그리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수수한 모습이라서 큰 비용이 들지 않죠.

다른 커피나 레스토랑을 창업할때 수억원이 드는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불과 1억원이면 포호아를 할 수 있습니다.

 

창업으로는 최적격인 포호아의 시스템

포호아의 창업비는 1억원이 조금 넘는 수준인데 그것은 다른 프랜차이즈 창업에 비해서 월등히 좋은 조건입니다.

포호아는 모든 식자재와 인력공급까지 본사에서 우선적으로 해주는 시스템이라 창업주가 가장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호아의 메뉴들은 대부분 1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하지요.

포호아매장에서는 쌀국수만 파는 것이 아니라 샌드위치와 샐러드볼, 밀크티와 대만과자까지 팝니다.

모두 다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메뉴들이죠.

포호아는 오래되었지만 안심할 수 있는 인증된 전통메뉴얼이 있습니다.

그 메뉴얼대로 중독성 강한 베트남 요리를 할 경우 손님들이 없을 수가 없겠죠.

요즘 너도 나도 쌀국수 창업을 하는데 그 중에서 원조가 포호아였으므로 포호아를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 한가지 포호아의 장점은 전문 슈퍼바이저가 있다는 점인데, 본사에서 오픈시에 나오는 슈퍼바이저가 있어서 매장운영을 훨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쉐프들에게 휘둘려서 망하는 레스토랑이 많은데 포호아의 경우는 본사의 슈퍼바이저가 그런 일들을 겪지 않도록 도와준다는 점이지요.

요즘처럼 추운날씨에는 따뜻한 쌀국수 하나 어떨까요?

그리고 더불어서 이런 매장 하나 갖고 있으면 겨울에도 춥지 않을 거예요.

세계적인 쌀국수 프랜차이즈 포호아와 함께하실 분이라면 지금 당장 전화주세요. 포호아와 함께할 기회는 많지 않답니다. 문의전화 02-534-5535

샘플매장은 명동점이므로 한번 구경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