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사상최강의블로거
내 마음에는 언제나 첫날 회사설립 후 자금을 모집하던 날 아침의 설레임이 남아 있다. 과연 내가 시작했던 도전이 어떻게 끝날지 두근두근해지는 순간이었다. 내가 선택한 모험이 옳았다면 그 장애물을 뛰어넘은 것이기에 기뻐할 것이다. 그러나 설령 내가 장애물을 넘지 못하고 쓰러졌다 하더라도 슬퍼하지는 않았으리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8.10.15 10:48 가상화폐의 모든것!

코익 코인은 산업 IoT 기술과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를 융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코익 프로젝트로 jac-dac시스템을 활용한 코익코인(coic)입니다.

가상화폐의 가치판단이 모호한 요즘 투명성 및 IoT산업문화 형성을 할 수있도록,         코익코인이 개발되어 향우 IoT 기술을 접목하지 못한 기업에게 편리하고 익숙한 방법으로 IoT 환경을 구축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하고 그가치를 발휘하고자 개발된 COIC(Cryptocurrency of industrial IoT culture)는 IoT환경에서 다양한 조건에 따라 변화할 수 있고 B2B의 자산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 시스템을 구축해서 모범적인 생태계 일원을 B2B자산을 코인의 형태로 보상할 것이다.

COIC Platform은 편리한 설치와 설정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자가 정의하는 블록체인을 구성할 수있고 새로운 노드 구성도 간단해서, 한줄의 명령만으로 기존의 블록체인에 풀노드로 참여할 수 있고 모든구성도 자동으로 복제공유 된다.

- 코인명: #코익 (COIC - Crypto Currency Of Industrial IoT Culture)
- COIC 총 발행량: 120억 개(변동 가능성 있음)
- 총 판매량: 2.4억 개 (발행량 2%)

 

현재 코익 코인은 현재 거래소 상장 심사를 마감하였고 이미 냉동/냉장창고 업계에 모델링을 구현하였다.

 

 

COIC은 4차 산업혁명기술이라 불리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IT클라우드, Big-Data(빅테이터), 모바일ICT 등의 요구와 블록체인기술의 융합으로 탄생되어, 코익 코인 프리세일즈로 시작해 앞으로 블록체인과 IoT 결합을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posted by 사상최강의블로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