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들에 대한 정보

최초,최고의 여행사 "세방여행"

반응형

대한민국의 여행의 역사 나눠보면 1세대는 1960년부터 1983년까지의 외화벌이 사업의 일환으로 성장한 인바운드 여행업의 주도였다.
2 세대는  여행 일부 자율화와 1989 완전 자율화를 지나면서 폭발적으로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형성되기 시작한 시기였다.


IMF 겪으면서 2000년이 들어서 3세대의 상장사를 기반으로  대형여행사의 등장했지만 대형 여행사들 역시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외국 플랫폼 (Expedia, Trivago, otel.com 등) 해외에서 한국에 진출하면서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OTA(온라인상에서 각 숙박업소의 예약을 대행하며, 예약 대행의 대가로 수수료를 받는 구조)들은 경쟁력 확보를 위해 마케팅에 의한 인지도 승부를 걸고 있는데 좀 더 세분화된 서비스가 필요해지고 있다.
고객의 여행 목적과 필요 구성 요소를 한자리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반의 5세대 여행 SB Coin Platform의 나왔다.


1950년대의 해외여행객 수는 2천5백만에 불과했으나, 2016년에는 그 수가 12억으로 증가했고 세계 금융위기 이후 선진 경제권보다 개발도상국의 관광 지출이 더욱 빠르게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는데 이는 개발도 상국들이 여행·관광산업의 수요자일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관광지의 공급자로 거듭나기 위해 관광 경쟁력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여행시장은 계속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57년 따라올 수 없는 노하우와 발전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편의를 책임질 "세방 여행"

다양한 사업 분야

여행에 있어서 휴가 등의 레저 부분과 비즈니스 부분은 서로 목적과 추구하는 바가 틀리다. 보통 해외여행에 있어 항공, 숙박, 교통, 목적지 정보, 맛집 등 정보들이 필요한데,
관광 또는 레저로 가는 경우와 비즈니스 목적으로 가는 경우는 여행의 우선순위가 완전히 달라진다.
고객의 목적에 맞게 선택함에 있어 과정마다 선택할 수 있도록 
세방여행사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SB코인플랫폼이 개발되었다.  

 SB Coin Platform 생태계의 목표 

· 여행의 목적을 선택하여 좀더 편리한 여행을 한다.

· 비즈니스 여행의 경우 여권 비자 일정등의 개인정보와 모든 회사 구성인들의 통계관리  정보 보호를 위해서 블록체인 기반의 코인 기술이 안정성과 편리성을 보장한다.

· 레져 여행은 좀더 구체적인 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에 연동되는 가격 구성 메리트를 주어 레져 여행에서 올수 있는 불쾌감이나 불만족감을 해소 하여 고객과 서비스 질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한다.

· 모든 Travel Partner들과의 Direct Relationship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경비를 절감하고 가성비 좋은 소비가 되도록 유도한다 

· 여행자들의 경비에 대한 내용을 표준적으로 비교하고 저장할  있게 하여 여행의 목적에 맞는 적절한 경비로 여행자의 지갑을 관리 지표를 통해 과소비를 지양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