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회생및컨설팅

★ 철거/폐업을 전문으로 하는 철거업체중 국내최저가는??

반응형

가게를 하다보면 마음아플때가 있어요. 바로 철거와 원상복구를 해야 하는 때입니다. 요즘 워낙에 불경기다 보니까 이런 철거와 원상복구를 많이 보게 됩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포기하고 넋놓고만 있어서야 되겠습니까. 이럴때일수록 마음 고쳐먹고 대처해나가야지요. 그러면 또 길이 생기니까요. 

만약 철거/폐업의 위기에 처하거나 원상복구를 해야 할 시점이 오게 되면 꼭 한번 소개해주고 싶은 곳이 있어요.

바로 프랜차이즈 전문업체 일마레에서 운영하는 폐업/철거/원상복구 서비스입니다. 일마레는 아시다시피 워낙 유명한 레스토랑 체인인데 최근 일마레의 인테리어 사업부에서 철거/폐업/원상복구 대행업무를 시작했어요. 

다른 단순한 철거업체와는 다르게 워낙 경험많고 신뢰성있게 처리하므로 이제 더이상 아픔을 겪을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미 매장 정리하게 되서 마음아픈데 또 당할 수는 없잖아요.

일마레의 철거사업부는 신뢰할 수 있고, 믿음직한 오래된 기업이라 일단 정직하게 일하는게 특징입니다. 

일반철거업체와는 다르게 워낙 많은 레스토랑개설 및 철거대행업무를 수행하였기에 좀 더 싸게 처리하거나 남은 비품을 비교적 고가에 처분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 저희 샤브샤브매장을 철거할 적에는 남은 집기를 생각보다 높게 사주기까지 해서 고맙게 느껴지더라구요. 

아무튼 한번 물어보시고, 궁금하신 부분은 만나서 여쭤보세요. 철거/폐업/원상복구에 대해서는 친절하게 안내해줄겁니다.

담당이사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010-4967-5969 

직접 만나보시려면 일마레가 직영하는 청담샤브 매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매장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 오셔서 철거와 폐업/원상복구에 대해 논의해보세요. 혹시 논의하다보면 또다른 대안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이곳은 충분히 여러분께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곳이니 속는셈치고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