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장가능성이 높은 나우원코인(NOC)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교육코인으로 자체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나우원코인(NOC)을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라이빗 세일 이후 유틸리티 코인으로 실 사용될 예정인데요. 나우원코인의 전망이 좋은 이유는 구체적인 향후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지금껏 다른 코인들은 애매모호한 향후 계획을 얘기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나우컴퍼니에서 개발한 나우원코인(NOC)은 실질적으로 온/오프라인 교육현장에서 실 사용되는 코인으로 상장이 확정되어 있는 확정코인입니다. 

인지도가 높은 문정아중국어연구소,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스타일지존, 올배움, 메가토킹,곽영일 영어 등의 유명 교육업체들이 다수 발기인으로 참여중이며, 교육파트너사가 보유한 수십 만명의 회원들이 나우원코인으로 결제 시 10~20% 할인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실제 경제시스템과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실제 교육이 사용되기 시작하면 폭발적인 상승가능성을 보일 것이며, 교육 인프라 구축 완료 후 쇼핑몰, 레저, 외식상품 등의 사용처가 확대될 예정인데요. 

 

현재 국내외 3개 거래소에 상장이 확정된 상태로 상장 시에는 매도자가 제한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계속적인 상승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현재 블록체인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2017년에도 이런 상승장에서 상당한 수익을 보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6월 중 보유자에 한해 7월 특별선물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향후 계열사 코인 발생 시 추가 에어드롭 예정입니다. 성장가능성이 높은 코인 구매하셔서 큰 이득 보셨으면 좋겠어요

 

https://nowonecoin.io/

https://t.me/NOC_Official_Group

https://open.kakao.com/o/g2JCXhl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