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인호재란 바로 이런 것! 나우원코인 주목해보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코인호재라 불리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는 나우원코인(NOC)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수많은 영역에서 블록체인기술이 결합하면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중 E-러닝시장에서도 블록체인기술이 결합하여 새로운 기회가 생겼습니다. 바로 나우원코인(NOC)인데요.

나우원코인(NOC)은 실제 교육사이트에서 사용되는 교육코인으로 이미 사용이 가능한 리버스코인인데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교육경영종합컨설팅 1위 업체 나우컴퍼니가 개발하였으며, 문정아중국어연구소를 비롯, 에스엠잉글리쉬, 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곽영일영어, 이든에듀, 스타일지존, 올배움, 메가토킹 등 인지도 높은 교육관련 파트너와 손을 잡았습니다. 현재 국내외 3대 거래소에서 상장도 확정된 상태인데요.

현재 비트코인에 대한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나우원코인(NOC)같은 코인호재에도 주목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현재 나우원코인에서는 에어드랍 및 각종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서둘러 이용해보세요.

코인호재, 나우원코인(NOC) 에어드랍, 자세한 소개 및 방법보기

http://bitly.kr/AYpgy6

 

공식방 참여 이벤트로 공식 카카오톡 접속 유지 및 공식 텔레그랩 접속유지 이벤트가 있는데요

카톡과 텔방 동시입장조건이며 기존 입장자 중복지급해드립니다.

1. 공식 카카오톡 접속유지(630)

https://open.kakao.com/o/g2JCXhlb


2.
공식 텔레그램 접속유지 (630)
https://t.me/NOC_Official_Group

 

친구초대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공식방 래퍼럴 코드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각각 20NOC를 지급해드리고 있는데요. 카톡과 텔방 동시 입장조건이며 신규 초대자만 인정입니다.

 

제출방법

1.
토큰로켓 공식 텔레그램 대화방에 입장한다.
https://t.me/tokenrocket_kr

2.
안내된 NOC 링크를 클릭한다.
t.me/Nowonecoin_bot

3.
토큰로켓 봇에 신청양식을 제출한다

<
사용법 알아보기!>

http://bitly.kr/c9OZF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