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더리움하드포크- 이더엑스(ethereum X)

반응형

블록체인은 기본적으로 탈중앙화가 실현된 네트워크를 통해 디지털정보를 관리하는 신뢰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이다.그러나 지금 현실은 기존의 파운더들과 채굴업자들이 주도권을 갖는 형국으로 물량을 통제하면서 이더리움의 가격을 조종하고, 채굴을 다른 팀에서는 쉽게 할 수 없도록 하여 실질적으로 채굴독점을 하고 있다.

이더리움X 프로젝트재단은 기존의 이더리움을개선하고누구나 손쉽게 이더리움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이더리움 X(ETHX)를 개발하였다. 이더리움은 단순한 코인이 아니라 90%에 달하는 ICO 업체의 기축코인이었기에 실질적으로 블록체인의 대부분업체들과 연관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렇기때문에 채굴업자들에게 대항하려면 완전히 혁신적인 방식, 즉 채굴이 없는 완채굴형식의 이더리움을 새롭게 만드는 것이다. 완채굴 이더리움은 그 숫자가 정해져 있기에 계속적으로 가격이 오를 수 있으며, 파운데이션측에서 엄격한 기준을 세워 사용이 이루어지므로 기존의 문제점을 상당부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더리움 해결과제

첫째, 이더리움의 채굴위주 생산에 변화가 필요하다.

둘째, 이더리움 소득격차 해소를 위한 이력관리 시스템이 필요하다.

셋째, 새로운 일자리로서의 블록체인 코디네이터(이더코디) 양성이 필요하다.


이더리움X재단본부는 블록체인교육 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서 블록체인교육 프로그램의 핵심적 아이디어인 “블록체인종합기록부를 수행하고 2017년부터 자체적인 교육시스템을 구축해왔으며 현재 블록체인코디를 양성할 모든 준비가 끝냈으며 블록체인이력관리가 이더리움뿐만 아니라 다른 알트코인의 성장기록과 사용기록이 모여 기업체들의 재능, 역량을 분석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배움터의 참여를 위한 블록체인배움터 네트워크를 조직할 예정이다. 이미 몇 개의 기관과 이런 블록체인배움터 네트워크구축을 위해 합의하였다. 

이더리움x는 이코인뱅크거래소(https://www.ecoinbank.cc/)에서 이미 기축통화로써의 역할을 수행중이며, 수많은 코인들이 생기는 이때 기축통화로써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 

 

 

 

ethereumX

​TOKEN DISTRIBUTION ​탈중앙화의 가치를 실현할 토큰 이코노미 ●     3% 에어드랍 ●     5% 프라이빗 세일 ●     7% 개발팀 ●     10% 마케팅 ●     25% 퍼블릭 세일 ●     50% 보상 Token Info Name              ethx Type                ERC-20 Price1              ETH = 4,000 ethx Hard cap         40,000 ETH

www.ethereum.so

 

EthereumX

#이더엑스#ethereumx #이더리움x #이더리움하드포크#이더리움르네상스하드포크

t.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