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 코인 - ARIC코인(ARIC)

반응형

ARIC은 라이베리아 자원개발과 전자화폐 구축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재원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토큰 개발과 판매를 하게 되었다. 라이베리아 내 수익사업인 원목, 광산, 카카오, 전자화폐관련 사업에 대해  라이센스 취득하고 개발권 확보하였다. 라이베리아 경제 발전과 개발 사업에 적극 참여하며 공동 개발사인 UFC의 35년간 현지 사업을 기반으로 정부 부처와의 긴밀한 협업 관계 유지하면서 라이베리아 발전을 위한 선두역할과 개발, 건설, 기부 등을 진행하고 있다. 

ARIC의 라이베리아 사업상 매출이 증가 할 경우 Token의 가치도 올라 가게 된다.  ARIC Token의 전체 수량 중 약 60.33%가 ARIC의 광산, 카카오, 원목 사업의 유통상 결제 용도로 사용 되는데 해당 물품을 거래하기 위해 Token 구매와 결제를 하는 용도와 Token의 가치를 위해 보관하는 용도, 라이베리아 전자화폐로 구매하는 용도 등 Token의 수량은 130%이상 사용될 것을 예측하고 있다. 

시중에 유통된 130%의 Token보다 더 많은 Token의 수량이 필요할 경우 Token의 가격을 상향 하게 되며, 가격이 상향된 Token은 시중에서 다시 결제되어 회사로 회수가 이루어지며, 이때 회사는 적정한 가격으로 Token가격을 임의 하향할 예정이다. 이러한 반복을 통해 Token의 시세는 우상향 곡선을 그리게 되며, 이런 플랜을 만들기 위해 ARIC은 라이베리아에 거래소를 설립하여, Token의 시세 조정과 안정화, 유통을 통제 할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ARIC Token의 사전판매(프리세일)된 자금으로 ARIC의 해당 사업에 재 투자를 하여, 보다 높은 회사의 매출과 수익을 만들어 가며 일부의 자금은 초기 프리세일에 투자한 Token의 최저 시세를 보전하기 위해 적립하여 Token의 안전성을 만들어 갈 것이다.

ARIC TOKEN은 2020년 3월중 거래소 상장 예정이며 상장 이후 3개월간은 이체 및 거래는 비활성화 된다. 단, 3개월이후부터 매월 보유자산의 20% 거래가 활성화 된다. 

★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http://iaric.io/ 


기타문의사항 : 1577-95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