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식장소로 좋은 일마레 교대점

반응형

연말이다 보니 회식자리가 많은데요~ 인원이 좀 있다 보니깐 예약하기가 쉽지않은데요~ 그래서 선택한 일마레 교대점!

고기집으로 많이 했던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저녁겸 간단히 한잔할 수 있는 곳이 인기가 많은데 그런 곳으로 일마레 교대점이 딱인듯하네요 일마레 교대점은 이번에 신규오픈한 지점이다보니 특히 더 깨끗하고 넓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일마레의 대표음식인 파자 피스타 피자로 대표음식 말고도 사이드디쉬나 스테이크등 종류도 많아 회식으로 가면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을듯 합니다. 

일마레는 여러지점이 있고 다들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면서 넓은 홀을 자랑하는데요 특히 교대점은 점심과 저녁분위가 틀리면서 각각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 회식장소 뿐만아니라 데이트장소로도 좋을 듯 합니다.  일마레 교대점은 재료를 아끼지 않아 음식의 맛을 더 좋게 하는데요  특히 소스가 찐해서 식전빵을 찍어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파스타는 버섯의 종류도 다양해서 베이컨이랑 면이랑 해서 같이 먹으면 너무나 맛있으면서 피자 씬이  두껍지 않고 치즈가 많아 고소하면서도 야채가 많아 안느끼기합니다, 느끼할때 피클하나면 OK!

먹기좋은 음식이 맛도 좋다는 말처럼 일마레 교대점은 음식이 너무 이쁘고 고급지게나와 먹기 아까우면서도 한번먹으면 너무 맛있었서 계속 손이 갑니다.

데이트장소나 소모임, 회식장소로 좋은 일마레 교대점은 교대역6번출구에 있으며 갈릭스테이크, 로제파스타, 안심스테이크, 고르곤졸라피자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