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차산업기술의 핵심기술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반응형

블록체인은 분산원장을 통해 신뢰를 확보하는 기술이다. 거래내역이 암호화 된 블록을 만들어 참여자 전부가 공유하고 인증하는 방식 덕분에 신뢰할 수 있는 제3자 없이도 믿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로 시작된 블록체인은 블록체인 기술은 어떤 정보를 저장하느냐에 따라 금융, 물류, 공공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며 “산업은 물론 정치, 제도, 문화 등 사회 전반에서 거대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봅니다.

국내에서 블록체인 관련 전공을 개설한 대학은 동국대, 서강대, 중앙대, 연세대, 포스텍, 고려대, 한양대의 7개 대학이 있고 시대에 맞추 블록체인과 같은 새로운 4차산업과 관련된 강의도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실제 현업에 사용할 수 있는 강의는 몇개나 될까여?


이번에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에서는 에듀블록과 공동 주관으로  전문적인 각 분야 리더들을 모시고 서울벤처대학교에서 블록체인경영자과정을 신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실제 블록체인 현장에서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고 규제와 법률를 정비하면서 정부지원사업을 담당하는 실무자와  디지털자산으로서의 새로운 가치를 조명하고 있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합니다. 

특히 금융당국과 규제자유특구에서 강사로 참여함에 따라 우리나라의 블록체인 향방과 디지털바우처생태계 로드맵을 공유하며,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한국은행 등 감독당국과 중앙은행에서 블록체인과 디지털화폐 연구와 정책과제를 모색하고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를수행중인 부산광역시, BNK부산은행에서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특구사업에 대한 설명과 중장기 로드맵을선보일 예정입니다. 

4차 산업과 관련된 내용을 좀 더 디테일하고 전문적으로 들어볼 수 있어서 관련 업계에 종사하고 계시는 분이나
관련 업을 시작해보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제공하는 수업시간과 퀄리티에 비해 등록금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들어볼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수강자들에게는 총장 명의 수료증과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 부여 및 네트워크 활용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동문 수강료 10% 할인과 모임, 취창업 연계도 주어진다고 하니 인맥 네트워크를 쌓기에도 딱 좋을 것입니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http://edu.svu.ac.kr) 공지사항을 통해 이메일(lifelong@svu.ac.kr)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