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흥에 일마레 최대규모매장이? 기흥맛집/용인맛집 일마레

반응형

기흥에 일마레 최대규모매장이 들어섰습니다. #기흥맛집 /#용인맛집 #일마레 가 바로 그것입니다.
일마레는 다들 아시다시피 23년역사의 파스타명가인데요.. 최근에 신도시쪽에 매장을 확장하며 사세를 늘린다는 소문입니다.
시행사나 분양사는 일마레에 한번 연락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아무튼 저는 일마레가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생겼다는 말을듣고 부리나케 가봤습니다.

리빙파워센터는 생각보다 큰 규모더군요. 용인에 최대규모 복합쇼핑몰인데 많은 놀이시설과 복합문화시설이 같이 있어서 앞으로 좋은 가족나들이장소가 되겠다는 생각입니다.
일마레의 맛은 명불허전~!
가히 파스타로는 최고의 맛이고 표준이라 할수있네요. 일마레 외에는 이런 품질의 파스타를 제대로 표현할수없을것같아요.
앞으로 매주 기흥의 리빙파워센터에 와서 구경제대로 할 생각입니다. 일마레는 #리빙파워센터맛집 이기도 하네요^^

일마레기흥점 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마레용인기흥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267-1 리빙파워센터 3층
전화번호는 1577-9588번이구요. 한번가서 제대로된 파스타 맛보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네요.

용인기흥 리빙파워센터의 일마레기흥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