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여수맛집베스트10↕ 가족들이 가기 최고좋은 횟집이요~~

반응형

여수에 가실일 있으시면 진짜 여수맛집 추천해드릴께요.

지난번에 여수 엑스포공원에 갈 일이 있었어요. 그때 너무나도 맛있는 횟집을 발견해서 그때 포스팅을 하려구요^^ 여수맛집 베스트10으로 꼽히는 집이랍니다. 

여수에는 횟집이 참으로 많죠.

과연 맛의 고장 답습니다. 서울에 사는 저로서는 여수에 가서 좋은 식당을 찾는 것도 고역이지요. 지난번에 더군다나 가족들과 같이 갔기 때문에 제 책임이 더 막중했죠. 

그때 주변 지인이 여수맛집 베스트10에 꼽힌다는 남광주88횟집을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가봤죠. 

가봤더니 정말... 차별화가 되는 횟집이더라구요.

남광주88횟집은 여수맛집답게 횟집으로는 최고의 가지수와 품질을 자랑합니다.

단순히 가짓수만 많은게 아니라 진짜 하나하나가 맛으로 승부를 볼 수 있을만큼 제대로더라구요.

저희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했어요. 아이들까지 좋아하는 횟집이라니^^

아기자기한 나무들과 볼거리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마당에는 꽃나무도 많고.. 식사하면서 이것저것 구경할 수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았답니다. 그날은 더군다나 날씨도 좋아서^^

횟집에서는 뭐니뭐니해도 횟감이 좋아야죠.

바닷가니까 품질이야 두말할 나위없었는데 놀라운것은 같이 딸려나오는 반찬들이랍니다.

요 김치의 맛도 무시못하겠더라구요. 

저는 두접시를 더 먹었답니다.^^

저 풍성한 쯔끼다시들이 보이시죠.

너무나 하나같이 맛있어서 어떤 것을 집어들어야 할지 고민될 정도였답니다.

어떤 집에는 그냥 가짓수만 많은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여수맛집답게 하나하나가 모두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매운탕...캬...

다시 생각나네요.

포스팅을 쓰다보니 군침이 돕니다. 아무래도 다음주에 또 한번 가야겠습니다.

우리 딸내미도 맛있게 먹더라구요. 

식사하면서 전경도 끝내주는데 바다가 보이니 분위기가 저절로 잡히더라구요.

연인과 같이 와도 좋겠어요. 데이트코스로도 최적입니다. 

시원시원하게 넓어서 아이들이 뛰놀수도 있구요.. 어떤 집은 너무 좁아서 먹다가 짜증이 나는 수가 있는데 여기는 넓직해서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런데서 먹어야 제대로 먹는 느낌이 들죠.

살짝 수족관도 보았는데 횟감들을 생물로 잘 유지해서 신선도가 그렇게 좋은 거더라구요.

한눈에 봐도 싱싱해보였습니다. 



한상 차려달라고 하니까 제대로 준비해준 모습입니다.

너무나도 풍성한 상차림...

과연 여수맛집답습니다. 

제 아내도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하는 맛이라며...

담에 또 한번 가야겠어요.

조개도 싱싱하고...

고추장에 찍어먹으면 감칠맛이 나죠.

캬.. 이건 뭔지 잘은 모르지만 아무튼 맛있었어요. 조개인가.

먹다가 해가 다시 쨍쨍 나더라구요.

식사후 유람선 배를 타고 한바귀 돌았답니다.

여수는 간만에 오지만 올때마다 찾게 되는 횟집이예요.

위치가 궁금하시면 아래 지도를 참조하세요.



식사후 다른 볼거리들을 둘러보신다면 여수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게 될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수엑스포공원과 배를 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배타는 곳이 시내에 있는데 손쉽게 이순신장군의 격전지를 방문하더라구요. 한산도인가?? 아무튼 잘 기억은 안나는데 너무 쉽게 배를 타고 내릴 수 있어서 조금 놀랬어요.


서울촌놈이라 배타는건 참 어렵게 느껴지거든요.

아무튼 만족스런 하루였습니다.

여수에 가신다면 꼭 여수맛집 남광주88횟집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