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브카페✔완전 무료인 라이브공연이 있다구??

반응형

라이브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대로된 라이브카페를 찾아다니느라 상당한 시간을 소비하죠. 요즘에는 너무 애들만 노는 홍대스타일의 락카페만 있을뿐 정통 재즈를 하는 고급스런 라이브카페는 보기 힘듭니다. 

너무 시끄러운 락카페들만 있을 뿐.. 저는 너무 시끄러운건 싫더라구요...ㅠㅠ

그런데... 강남역 중심지인 일마레 강남본점에서 매주 목금토일 밤 9시반부터 라이브공연을 한다니 눈이 휘둥그레질 밖에요... 더군다나 완전 무료로요^^

저는 당연히 만사 제쳐놓고 무료 라이브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강남에 많은 라이브클럽을 가봤지만 너무 어설펐기에 내심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말 놀랐습니다. 대박이었습니다. 진정으로 국내 최고의 라이브카페가 탄생한 것을 제 눈으로 목격했습니다. 오 마이 갓~

강남역 최고 요지에 제대로된 라이브카페가 있다니요.. 더욱 충격적인 것은 입장료가 무료라는 것!!

다른 라이브카페들이 모두 5천원~1만원 내외의 입장료를 받는데 이곳 일마레 라이크카페는 오픈 기념으로 모든 입장료를 무료로 한답니다. 너무 환상적이지요^^ 

홍대나 미사리보다도 더욱 저렴한 가격이라니.. 더군다나 강남역 한복판인데..


홍대 라이브카페나 미사리 라이브카페는 너무 많이 가서 식상한게 좀 있었는데 강남역에 새롭게 라이브카페가 생겼다니 너무 반가웠어요.

그리고 직접 들어보니 그 수준이 홍대나 미사리보다는 많이 낫더라구요. 지리적인 잇점도 있지만 음질이나 분위기 자체가 너무 환상적이었어요. 

제대로된 클럽의 분위기~~

무료라는게 더욱 멋지죠. 물론 레스토랑이다보니 음식을 사먹어야 하지만 그것정도야 뭐 문제가 되겠어요^^

최고 수준의 음악을 들으면서 파스타 하나정도는 먹어줘야죠..


늘 외국의 제대로된 라이브카페를 부러워했었는데.. 우리나라 강남에도 드디어 제대로 된 라이브클럽이 생긴셈입니다.

응원해주세요. 얼마나 좋은 일입니다. 우리 모두 함께라면 제대로 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공간이 더 늘어날 겁니다. 

락의 너무 시끄러운 음악과는 다르게 느낌 있는 그루브의 재즈음악..

만약에 단 한 곳의 라이브카페를 가야한다면 저는 밤 9시반에 시작하는 일마레 강남본점의 라이브카페를 가겠습니다. 

연주가 끝나고 난 뒤.. 텅 빈 객석에는... 정적만이...

이곳은 레스토랑이라 제대로 된 음식을 즐기면서 라이브까지 볼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지요.

지금 봐도 새롭네요. 담에 또 가야지... 

라이브공연 시간이 궁금하다구요? 매주 목금토일 저녁 9시반부터 새벽2시까지 입니다. 

야밤에 잠못드는 청춘들은 한번 와볼만 하겠죠^^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마레 강남본점의 주소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스토어뷰를 보면 매장의 내부까지 보인답니다. 

그럼 공연장에서 만나요^^


확대찜하기

일마레 강남점 오픈기념 자유이용권 강남역 강남모임 강남데이트 강남맛집 강남파스타

가격
12,000원
판매몰
11st
카테고리
상품권/e쿠폰/서비스 > 상품권/쿠폰 > 레스토랑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