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동맛집/을지로맛집 찹스테이크의 황제 다락마을 오픈~

반응형

명동에서 제일가는 맛집을 고른다면 어디가 있을까요?

의외로 명동/을지로에 맛집은 별로 생각나지 않습니다. 

그런 와중에 정말 굿뉴스가 왔어요. 지방에서 명성이 자자하던 다락마을이 지방을 평정하고 이제 서울에 입성했습니다.^^

다락마을은 찹스테이크로 명성이 높은 퓨전레스토랑이예요.^^

물론 다양한 단품메뉴도 갖고 있습니다. 


찹스테이크와 필라프, 파스타 등이 푸짐하게 두 판에 나누어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워낙에 가성비가 좋아서 지방에서는 명성이 자자하던 맛집이죠. 

서울에는 잘 찾아볼 수가 없어서 아쉬워했었는데 이번에 명동본점을 다락마을 본사가 직영점으로 운영한답니다. 꼭 가봐야 겠죠^^

다락마을의 세트메뉴는 2~3인분이 19800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 요즘같이 레스토랑이 비싼 시기에 정말 착한가격이죠^^


다락마을 명동본점은 남대문세무서건물 1층에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중구 삼일대로340번지 입니다. 정말 시내 한복판이라 찾기가 쉬웠습니다. 을지로 하고도 멀지 않아서 일부는 이 곳을 을지로 맛집의 최고봉으로 꼽기도 합니다. 분명 한번 가볼만한 곳이네요. 

명동맛집/을지로맛집 다락마을 명동본점 뒤에는 아늑한 정원과 편의점이 있어서 편안한 휴식은 덤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명동의 복잡한 데이트장소에 지치셨던 분들은 명동성당쪽으로 조금 떨어진 다락마을 명동본점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실 수 있을 겁니다. 

길만 건너면 명동성당 맛집이예요. 그리 멀지 않죠. 

저도 데이트장소를 찾아서 여기로 왔답니다. 또한 이 장소는 영락교회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영락교회 맛집으로 부르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시내에서 가장 번화하다고 하는 자리에 자리잡은 다락마을은 도대체 어떤 특징이 있길래 이렇게 인기가 좋을까요?

아무래도 그 이유는 맛과 가격이겠죠. 서울에서 이 정도 가격대에 이 정도 음식은 정말 찾아보기 힘듭니다. 값은 충분히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다락마을은 각종 요리가 한 접시에 모두 나온다는 특징이 있는데 복잡하게 이것저것 고를 필요없이 그냥 다 한접시에 담겨진 메뉴를 시키면 되므로 연인끼리 편안하게 식사할때 참 좋은것 같아요..

값이 싸다고 해서 대충만든 스테이크인줄 알았더니 품질은 대단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대비 효율이 최고라고 할만한 메뉴입니다. 19800원의 세트메뉴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우리가 얼마라 맛있게 먹었으면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을까요?

음식을 남기는건 죄악이라면서요^^

명동에 있는 다른 맛집들과 비교되는 부분은 바로 이 찹스테이크인데 워낙에 고기를 잘 고르는 쉐프가 일을 하고 있어서 고기맛 자체는 나무랄데 없어 보였습니다. 


양이 너무 많다 싶으면 단품을 시켜도 됩니다. 

단품으로도 충분히 한끼식사가 되므로 파스타나 필라프 등을 하나씩 시켜도 메뉴선택으로 무난합니다. 

무조건 세트메뉴를 시킬 필요는 없다는 것이죠. 


메뉴판도 한번 가져와봤어요. 메뉴판은 다양한것 같지만 원칙적으로 2인분의 음식을 산 상에 차려낸다는 점에서 다소 단조로워 보이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분이 드시고 계시는 3인분을 시켜보려구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트나 회식등이 있을때 다락마을 명동본점 을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