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월상장을 앞둔 나우원코인(NOC)

반응형

교육코인인 나우원코인(NOC)이 7월상장을 앞두고있다.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선택한 교육사업 구축을 선도해 나가는 나우컴퍼니(NOW COMPANY)가 개발한 나우원코인(NOC)을 통해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속에서 변화, 창조적인 마인드와 혁신적 기술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산업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이러닝과 블록체인기술의 융합을 선도하고자 개발되었다. 

 

나우원코인을 통해 암호화폐의 실사용도를 높이며 국내외 교육기관 50여 곳에서 현재 사용가능한 리버스코인이다. 탄탄한 국내 유명 교육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자체플랫폼을 개발하였고 나우원코인의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교육파트너사가 보유한 기존 00만명의 회원들이 나우원코인(NOC)으로 결제시 5~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 구축으로 실제 경제시스템과의 연동성 확보하였다. 

나우원코인은 7월상장을 시장으로 국내외 3개 거래소에 상장확정상태상장시 바로 현금화가 가능하며, 상장 후 가격하락을 방지하고자현재 매도자가 제한되어 있어 지속적인 상승 가능한 코인으로 예상된다. 또한 프라이빗 세일 이후 해외 5위권, 국내 10위권 이내 상장소에 상장심사를 준비중이라 비트코인이 오르는 요즘 가치 상승을 기대해 볼만하다.

앞으로 지금까지 준비한 많은 호재들 실현해 나가면서 독보적인 로드맵을 갖고 홀더들에게 좋은 소식을 지속적으로 주고 있는 나우원코인은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들을 통해 홀더들에게 보상해 준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또한 이번 나우원 커뮤니티 빌드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사람들은 카톡 그리고 텔레그램 공식방 동시 입장 조건이 있으니 아직 참여하지 않은 사람들은 서두르길 바란다. 

https://nowonecoin.io/

 

 

카카오톡 오픈채팅

카카오톡 PC버전이 설치되어 있지 않나요? PC버전 설치하기

open.kakao.com

 

 

NOC_Official Group [나우원코인공식 텔레그램 그룹]

Blockchain Based E-Learning Platform

t.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