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들에 대한 정보

이더리움을 대체할 기축통화- 이더엑스(ETHX)

반응형

이더리움은 기존의 ICO투자를 이더리움을 매개체로 하여 진행되면서 많이 알려졌고 여러코인들의 기축통화로써의 역할을 지금도 하고 있다. 하지만 이더리움은 블록체인의 탈중앙화를 실현하고자 만들어진거에 비해 채굴업자들의 독점을 야기시킴으로써 높은 수수료, 거래속도의 미흡, 기존 기득권의 부도덕함, 채굴업체의 횡포 등 부작용을 가지고 있다.하지만 이런 부작용에도 불구하고 대체할 기축통화가 아직 없어 이더리움은 여전히 기축통화로써의 역할을 수행중이다. 그 모든 피해를 이더리움을 기축으로 한 ERC20코인에 투자한 투자자들이 보게 될 것이다.

이를 해결하고자 이더리움X재단본부는 블록체인교육 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서 2017년부터 자체적인 교육시스템을 구축해왔으며 이러한 교육과정을 통해 진정한 탈중앙화를 모색할 것이며, 이런 탈중앙화를 통해서 장기적으로 다른 메인넷까지 흡수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이다. 블록체인이력관리가 이더리움뿐만 아니라 다른 알트코인의 성장기록과 사용기록이 모여 기업체들의 재능, 역량을 분석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배움터의 참여를 위한 블록체인배움터 네트워크를 조직할 예정이고 이미 몇 개의 기관과 이런 블록체인배움터 네트워크구축을 위해 합의하였다.

앞으로 기존의 이더리움의 기축통화의 역할은 이더리움엑스(ethereumX)가 대체할 것이며, 다른 수많은 알트코인들이 더 이상은 혼선없이 이더리움엑스를 기축으로 선택함으로써 지금까지 있었던 수많은 오류들을 일거에 잠재울 수 있다고 예상하며 이미 거래소에서 기축통화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더리움 X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정보가 취약한 개인을 위한 복합적 학습 및 성장이력 데이터베이스(education data or studying-career information)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 목표이다. 이더리움 X 플랫폼은 데이터의 해시 값을 블록체인에 기록함으로써 데이터에 대한 무결성 및 보안을 핵심 기능으로 제공하며, 학습이력관리 정보의 생성, 저장, 이송에 있어서 동기부여 수단이 되는 독자적인 암호화폐(ETHX)체제를 구축한다. 이와 더불어 배움터의 검증, 데이터 중계, 백업, 거래에 따른 보상체계 등을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별도의 서비스로 제공함으로써 배움터 및 교·강사와 학생, 연구자 모두가 이더리움 X 플랫폼을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다개인의 학습과 성장 이력이 모두 연결됨으로써 신뢰할 수 있고, 형평성이 구현되며 전인적 블록체인이 가능한 환경이 구성 될 것이다.

https://t.me/ethereumX_Official_Group

 

EthereumX

#이더엑스#ethereumx #이더리움x #이더리움하드포크#이더리움르네상스하드포크

t.me

https://www.ethereum.so/

 

ethereumX

​TOKEN DISTRIBUTION ​탈중앙화의 가치를 실현할 토큰 이코노미 ●     3% 에어드랍 ●     5% 프라이빗 세일 ●     7% 개발팀 ●     10% 마케팅 ●     25% 퍼블릭 세일 ●     50% 보상 Token Info Name              ethx Type                ERC-20 Price1              ETH = 4,000 ethx Hard cap         40,000 ETH

www.ethereum.s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