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더리움X개설의 이유는 무엇?

반응형

이더리움X 프로젝트 재단에서는 이더리움X를 개발하여 기존의 이더리움을 개선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에 도전은 사실 설레기도 하지만 힘든 과정을 동반합니다. 그러나 기존의 이더리움의 부작용이 너무 컸기 때문에 해당 문제를 계속 방치한다면 추후 이더리움을 거부하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는 만큼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더리움X를 개발하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기존 이더리움X의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가장 큰 문제는 기존 기득권의 부도덕함과 채굴업자의 횡포입니다. 채굴업자가 지속해서 물량을 통제하고 가격을 조절하면서 채굴 독점을 진행해온 것인데요. 이로 인해 수수료가 높아지는 등의 문제가 지속되어 온 것입니다. 이러한 채굴 독점에 대한 문제가 해소되지 않는다면 이더리움의 미래는 매우 암울해질 수 있으며, 그 모든 피해를 이더리움 피해자가 덮어쓸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이더리움은 단순한 코인이 아닙니다. 실질적으로 대부분의 블록체인 업체와 연관이 되어있으며 수많은 업체들의 ICO에사용된 기숙 코인이므로 향후 어떤 식으로든 블록체인 분야 자체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더리움이 채굴위주 생산을 하다 보니 유사 이더리움 시장이 발달했고 이로 인해 코인회사의 부담을 가중시킨 만큼 이제는 혁신이 필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이더리움X를 통한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했던 것입니다.

 

Home | ethereumX

​TOKEN DISTRIBUTION ​탈중앙화의 가치를 실현할 토큰 이코노미 ●     3% 에어드랍 ●     5% 프라이빗 세일 ●     7% 개발팀 ●     10% 마케팅 ●     25% 퍼블릭 세일 ●     50% 보상 Token Info Name              ethx Type                ERC-20 Price1              ETH = 4,000 ethx Hard cap         40,000 ETH

www.ethereum.so

 

 

EthereumX

#이더엑스#ethereumx #이더리움x #이더리움하드포크#이더리움르네상스하드포크

t.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