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베리아코인-애릭코인(#ARIC TOKEN)

반응형

스마트폰 보급률 상승 중인 라이베리아에서 아우더스는 공동 개발사인 UFC의 35년간 현지 사업을 기반으로 정부 부처와의 긴밀한 협업 관계 유지하며 45억평의 산림 독점개발권 확보했다. 현재 제재소 건립중으로 2020년 1월부터 본격 수출 예정이다. 또한 약 40명이 사망한 라이베리아 님바주 타피타 광산 사업권 확보 및 금 채굴 중이며 Class B 채굴 라이센스 4개(400 에이커) 확보(UFC와 공동 개발)하고 탐사 라이센스 3개(300 에이커) 확보(ARIC 단독)하여 라이베리아 최대 금․다이아몬드 광산 산림 독점개발권 지역 내 포함 되어 개발 우선권 확보했다.

10월1일 라이베리아 전자화폐 구축사업을 합의한 아우더스는 무역 결제, 임금 등 경제 전반의 지불 수단으로 사용토록 2022년까지 시스템 구축 예정이며, ARIC TOKEN으로만 공용화폐인 DOLLAR와 LDOLLAR(라이베리아 화폐) 대체가능하다. 

현재 생산되는 금은 전량 두바이로 판매가 체결되어 있는 상태이며 생산량과 매출은 연도별 상승하게 되며, ARIC Token에서 발생한 자금의 일부가 생산에 필요한 자금으로 재투자된다. 재투자로 인해 높아진 생산량은 판매량으로 이어지게 되며, 판매량의 증가는 ARIC Token의 유통량의 증가요인으로 발생되며 시중 유통 ARIC Token의 한정 수량은 시세상승 효과를 만들어 주며, ARIC Token의 보유 가치도 상승 요인으로 작용한다.

ARIC TOKEN은 라이베리아의 거래소 (Rich Mine 글로벌 거래소)에 3월중에 상장할 계획이며, 이거래소는 ARIC에서 직접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시중 글로벌 거래소에는 2020년 하반기에 상장 계획이다.

더보기

★ 라이베리아 실물경제연동 #애릭코인(#ARIC)은 금본위제 코인입니다!!★ 

- 코인명: #애릭코인(#ARIC) 

- 핵심기술: 이더리움 블록체인기반 

- 총 공급량: 543,000,000 ARIC 

- 총 private sale 판매량: 15,000,000 ARIC 

-참여방법: 이더리움,현금 

- 지급비율: 1ARIC (당 70원) 

★밋업행사: 1월16일 

**소진시 조기마감 

실제 사용되는 12월30일 코엑스 블록체인행사 이후에는 가격이 큰 폭으로 오릅니다. 

- 3월 상장예정 

- 블록체인 전문가 다수참여 

- 실제 매장에서사용되는 블록체인으로 희소가치 보유 

- 투자대행사 및 우량투자자들 다수 참여중 

- 해외판매망구축 및 해외상장 준비중 

- 거래소 상장일정 확정 및 추가상장업무 적극추진 

- 디앱개발에 힘써 코인이코노미 구축 

- 디앱을 통해 코인생태계를 설계하는 메인 역할 

- 상장시 차익예상 




★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http://iaric.io/ 


기타문의사항 : 1577-9588 

모든 투자는 투자자 본인의 책임하에 이루어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