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망블록체인 - 라이베리아코인(ARIC)

반응형

ARIC TOKEN은 시중의 다른 COIN이나 TOKEN과 달리 ARIC의 매출과 권한으로 시세를  형성해 감으로써 질 높은 TOKEN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수익 공유 증권형 TOKEN” 으로 라이베리아의 실물경제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Token입니다.

내전(1989년~2003년) 및 에볼라(2014년~2016년)로 미 개발 자원이 매우 풍부하며, 향후 개발권 지속 확보 가능한 라이베리아에서 원목, 광산, 카카오, 전자화폐 관련하여 라이베리아 내 수익사업 라이센스 취득 및 개발권 확보로 라이베리아 발전을 위한 선두역할과 개발, 건설, 기부 등을 진행 중입니다. 이를 위해 ARIC TOKEN을 개발하고 판매합니다. 

 ARIC TOKEN으로만 교환 가능하게 하면서 공용화폐인 DOLLAR와 LDOLLAR(라이베리아 화폐) 대체할 수 있도록 라이베리아 전자화쳬 구축사업 합의서를 계약하고 무역 결제, 임금 등 경제 전반의 지불 수단으로 사용토록 2022년까지 시스템 구축 예정입니다.

9억 ARIC TOKEN을 발행하고 1월16일 밋업행사를 개최한다. 3월 정식 상장 예정인 애릭토큰(ARIC TOKEN)은 프리세일 후 남은 수량은 결제 유통 토큰에 포함됩니다.

상장 이후 3개월간은 이체 및 거래는 비활성화 되지만 3개월 이후부터 보유자산의 20%씩 거래가 활성화 됩니다. 

현재는 라이베리아에서 금, 원목 등을 거래할 때 지불결제 수단으로 사용하지만 향후에는 국가 간의 환전, 이체 등 용도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또한, 라이베리아 전자화폐와 교환 가능하도록 연동할 계획으로 이미 자원 개발을 통한 수익을 발생시키고 있는 회사에서 토큰 총 9억개 중 10.5%에 해당하는 95,000,000개만 프리세일 하기 때문에 수익원으로 얼마든지 가격 관리가 가능하고 1차로 회사의 매출을 기반으로 시세를 만들어 갈 수 있고, 2차로 실제 지불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Token의 수량만 한정적 발행과 유통을 할 계획이라다른코인과 다르게 상장 후 가격방어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http://iaric.io/ 


기타문의사항 : 1577-9588 

모든 투자는 투자자 본인의 책임하에 이루어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