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역삼동맛집/강남횟집 단 한곳을 추천해야 한다면... 고래불~

반응형

역삼동맛집/강남횟집 단 한곳을 추천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어느곳을 추천하시겠습니까?

저는 강남횟집/강남맛집으로 유명한 고래불을 추천하겠습니다.

고래불은 20년 전통의 해산물전문점으로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한 구조의 메뉴를 갖고 있습니다.

바위굴, 고래고기, 꽃새우, 문어숙회, 와다회 등등 고래불에서만 볼 수 있는 메뉴를 갖고 있으며, 특히 그 밑반찬들도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여기서 먹은 가자미식해와 멸치조림은 그 자체적으로도 하나의 요리라고 평가될만큼의 수준입니다. 같이 곁들여 나오는 미역국이나 돌김도 절대 가볍게 볼 수 없는 수준의 음식들이었습니다.

장어덮밥과 미역국입니다. 정말 쉽게 만날 수 없는 수준의 음식들이구요.. 밑반찬과 함께 먹으면, 정말 감동이 밀려옵니다. 귀한분들과 같이 가보세요.

봄철에는 계절메뉴를 내놓는데 도다리쑥국이 봄철의 제철메뉴입니다. 여름에는 민어탕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제철메뉴는 보양식이라 음식이라기보다는 약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고래불의 바위굴

바위굴은 거대한데 직접 눈으로보면 더 놀랍습니다. 정말 우수한 퀄리티의 음식이며,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음식입니다. 

저 위에 보이는 것이 멸치볶음과 돌김인데 이 밑반찬 하나하나가 대단한 수준입니다. 드셔보시면 압니다. 

고래불의 위치가 궁금하시다구요? 

고래불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79길62, 백악빌딩1,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귀한 손님을 모실때에는 꼭 고래불을 기억해두세요. 룸으로 모두 이루어져 있어서 접대받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워낙에 고급스러운 음식들이라 특별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고래불에 꼭 한번 가보세요^^

 

동영상도 찍어둔 것이 있으니 고래불의 음식들을 한번 영상으로 봐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