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청담맛집/청담횟집 우락뽈락~~ 해산물과 횟감이 신선해요^^

반응형

청담동에서 횟집이나 해산물전문점을 찾으실 경우 마땅한 곳이 없어서 늘 고민이셨을 거예요. 

이번에 제가 그래서 제대로 된 집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바로 우락뽈락입니다.^^

청담맛집/청담횟집 우락뽈락은 가성비가 좋은 횟집으로 가격대가 비싼 청담동에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락뽈락은 현지에서 직공수한  우럭과 뽈락의 신선함으로 유명합니다. 우럭과 뽈락에 집중해야 한다면 청담동 우락뽈락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며, 자연산 현지 직공수한 재료로 만들어진 횟감과 코스요리는 정말로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청담맛집/청담횟집 우락뽈락은 폴딩도어를 활용해서 야외테라스를 즐길 수 있는데 테라스에서 식사를 할 경우 마치 바닷가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어 매우 신선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처럼 삭막한 도시에서 탁트인 느낌을 받으며 해산물을 먹는 것은 자유를 맛보는것과 같다고 생각들었습니다.

청담회식장소이기도 한 우락뽈락은 점심식사도 하지만 야간3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야간에도 찾을만한 장소라서 꼭 기억해두어야 합니다. 만약 야심한 밤에 뭔가 친구들과 갈만한 곳을 찾는다면 청담맛집 우락뽈락이 좋은 선택이 될 수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테라스가 제가 강조했던 야외테라스인데요... 밤에 여기서 횟감과 소주를 곁들인다면 바닷가에 있는 것과 흡사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도 자주보이는 것 같이며, 제가 식사할때도 유명연예인들이 식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로 3개 있는 룸으로 들어가서 식사하더라구요.

드디어 제가 맛본 식사가 나왔습니다. 역시나 청담맛집/청담횟집 답게 명불허전! 기대했던 요리들이 나왔습니다. 

횟감은 신선했으며, 쫄깃쫄깃한 느낌이 살아있었으며, 뽈락의 경우 씹는 맛이 있어서 계속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곁들임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나쁘지 않았는데요.. 곁들임 채소나 튀김류가 나름 고품질이었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할때 청담동에서는 꼭 선택할만한 횟집이라고 생각들었습니다. 야간이나 심야에는 더더군다나 강남야간식당/강남심야식당 으로 손꼽히는 우락뽈락을 잊으면 안되겠구요.

저 뽈락의 자태 보이시죠?? 지금도 군침이 돕니다. 씹는 느낌이 매우 좋았습니다.

회무침과 튀김도 수준급이었으며, 무엇보다도 손님들이 원할 경우 계속적으로 추가로 선택할 메뉴를 제안해주어서 저는 그게 좋았습니다. 추가로 부탁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특선메뉴인 해물라면을 먹었답니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야간에는 노상에 세워놔도 별말을 안하는 것 같더라구요. 

청담맛집/청담횟집 우락뽈락의 주소는 서울 강남구 삼성로148길 10이며,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예약시 전화번호는 02-515-2253 입니다. 

저는 밤에 청담동에 갈때는 청담맛집 우락뽈락이 생각날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친구들과 모임이 있을때 2차로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단체회식에는 넓은 룸과 테라스가 있는 우락뽈락을 기억해야 할 것같습니다. 강남야간식당/강님심야식당으로도 유명해서 

이상 청담맛집/청담횟집 우락뽈락의 맛집리뷰를 마치구요.. 다음에는 점심때 한번가서 점심식사한것을 한번 보고 다시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심야식당/야간식당 청담맛집 우락뽈락의 리뷰를 마칩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