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해조일식! 평촌에서 오마카세를 제대로 만나다니ㅜㅜ 강추(2탄)

반응형

지난번에 평촌맛집 해조일식에 대해 글을 썼었는데 사진과 자료가 좀 남아서 추가로 블로그를 좀 작성해보려구요. 

 

평촌에는 가족들이 가도록 추천할만한 맛집이 많지 않아서 늘 고민이었는데, 너무 만족했어서 평촌맛집 해조일식에 대해서는 구성이나 가격 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포스팅는 겁니다. 회식장소나 직장 모임으로도 매우 좋은 곳입니다. 단독룸이 있다보니 그 룸에서 편안하게 모든 모임이 가능합니다. 역시 분위기가 좋아야 식사장소는 맛이 살아나는 거더군요.

평촌일식은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기때문에 네이버로 예약후 방문했어요. 

예약없이 현장 방문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가끔 자리가 없을 수 있으므로 그 점에 유의하시면 됩니다.

먹다가 동영상도 찍었는데 그것은 못올려서 지금 다시 올립니다.

 

20230530_150917.mp4
11.17MB

대충 찍은거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맛깔납니다. 저는 평촌맛집 해조에 대해 대만족이었어요. 패조는 포장서비스도 가능하고 아래의 보리굴비 같은 경우는 포장해서 파는데 저도 하나 사갔습니다. 이런것들은 좀 서울에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평촌에 어떻게 이런 좋은 고급일식이 있는지 참 의문입니다. 아. 평촌을 무시하는 것은 아니구요. 서울에 이정도 퀄리티를 찾아보기 힘들었다는 뜻입니다. 

 

코스로 즐기는 오마카세 말고도 간단하게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그 메뉴들을 순서대로 맛본다면 평촌맛집 해조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평촌의 해조는 늘 고객을 우선시하는 분위기라 고객들이 원하면 다 해주는 느낌입니다. 제가 지난번에는 라면이 좀 땡긴다고 했더니 해물라면을 끓여온적이 있거든요. 

 

오시는 길은 안양시에 있어서 지하철 평촌역2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거리입니다. 주변에 주차장도 많아서 주차도 편한편이고, 평촌일식 해조에서도 발레파킹을 해주는 곳이니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다만 전골이나 탕 등의 메뉴는 조금 부족하며, 조개나 새우, 회 등의 메뉴가 좋더라구요.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조금 흔들려서 찍었는데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만에 평촌에 방문한 오마카세 일식집이였는데 모두 다 만족했습니다.

평촌맛집 해조일식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6번길23

예약은 아래 링크로 해주세요. 전화번호는 031-385-1407 입니다.

https://naver.me/xEqEyMQi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해조의 오마카세 코스요리입니다.

지금봐도 다시 가보고 싶네요. 분위기나 음식의 수준은 매우 높습니다. 건강에 좋은 메뉴들이 많으니 꼭 한번 가족모음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