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회식장소/모임장소↕일마레부천점이 최고네요^^

반응형

부천에 사시는분들께 희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제야 제대로된 레스토랑이 부천에 왔어요. 일마레 본사에서 직영하는 일마레부천점(031-611-0039)이 부천 리첸시아에 오픈했답니다^^

원래 일마레부천점 있던 자리는 김정현의샤브파티라는 샤브샤브집이 있던 자리예요.

그곳을 일마레 본사에서 직접 인수해서 직영점을 오픈했답니다. 저는 이 희소식을 아는 사람통해 듣고서 직접 그 맛을 볼 기회를 가질 수 있었어요.

부천맛집/부천데이트코스로 최적인 일마레부천점은 그 자리가 우선 압권이지요. 160평의 넉넉한 공간에서 큰 룸도 몇개가 있어서 단체 모임을 하기에 좋습니다.

공간이 넓고 넉넉해서 충분한 미팅이나 회식을 할 수 있는 곳이예요.

부천에서는 가히 최고로 넓다고 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역시 부천맛집/부천데이트코스 답지요?

일마레의 최고 장점은 다양한 메뉴와 신제품들이 계속 쏟아진다는 점인데, 이곳 부천점에서는 스테이크와 스페셜파스타 등 일마레의 특선메뉴들을 선보였는데 특히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일마레의 갈릭스테이크와 뉴욕스테이크가 눈길을 끌더라구요. 부천레스토랑 중에서는 가장 스테이크를 잘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착해서 현재 오픈기념이라 조금 할인을 하는지 15000원을 넘지 않아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파스타의 품질도 훌룡했어요.

일마레의 볼로네제 파스타였는데 역시 명불허전^^ 일마레 파스파는 파스타로서는 진리입니다. 부천의 레스토랑으로 이정도의 파스타가 나오는 곳은 정말 보지 못했습니다. 맛으로 한번 비교해보세요.

부천에서 이번에 가족모임이 있는데 꼭 여기 부천맛집 일마레부천점으로 하려고 이번에 예약까지 했어요.

너무 만족하다보니 가족생각이 나더라구요.

일마레부천점은 부천 리첸시아상가 A동 2층에 있어서 찾기 쉬운데 주차는 무료라서 언제라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예약문의는 1577-9588이었구요. 저도 예약해서 갔는데 이번에 오픈 기념이라고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해서 얼른 받아왔어요^^

부천에서 데이트를 생각하시거나 부천에서 만남이나 모임을 하실분들은 부천데이트코스/부천레스토랑/부천모임장소/회식장소로 최적인 일마레 부천점을 잊으면 안될것 같아요.

일마레부천점의 주소와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꼭 기억해두셨다가 회식이나 모임이 있을때 요긴하게 사용하세요.

일마레 부천점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옥산로7 중동리첸시아A동 210호

전화번호 : 032-611-003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