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진찍어주는어플[모두의사진관]본식스냅/돌스냅/데이트스냅/스냅사진

반응형

결혼식장의 본식을 앞두고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본식스냅을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에 휩싸여 있는 분들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정말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스마트폰의 어플을 사용하는 것이죠.

[모두의사진관]이라고 하는 어플에서 사진을 대신 찍어주실 전문가분들을 소개해주고 있는데 여기에서 쉽게 원하는 사진사들을 찾을 수 있어요...

모두의사진관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면 쉽게 찾아집니다. 

다은 로드 받은다음에 설치하시구요...

그러면 모든 준비 끝... 참 쉽죠잉^^

어플로 이런 중요한 결혼식 사진을 맡겨야 하다니 조금 염려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사용자들의 평가가 워낙 좋았습니다.

평가들이 일제히 좋아서 저는 안심하고 받았답니다.

사실 앱 다운로드할때 이런 평가가 안좋으면 많이 염려스러운데 너무 좋은평들이 많아서 저는 안심안심^^


모두의사진관에 대해서는 아래 설명을 읽어보면 되요..

쉽게 생각하면 사진작가분들과 고객들을 직접 연결해주는 어플이라고 할까...

자신의 원하는 것을 쉽게 해결해주는 것... 이것이 진정한 스마트라이프 아닐까요^^ 

저는 스마트라이프를 실현하였답니다. 소개를 읽어보면 이 어플의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읽어보니 쉽게 정보를 다 알 수 있었어요.

요즘은 참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 있어서 조금만 사용해보면 다 알겠더군요..

이용하실 분들은 안내를 읽어보면 쉽게 이해가 됩니다. 

작가들이라면 또한 이용방법안내를 통해 쉽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해외에서도 작가로 활동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이런것들이 참 색다른것 같아요..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부분은 역시 웨딩에서 가장 중요한 본식스냅사진과 돌스냅/데이트스냅이겠지요..

사진은 평생남는 것이니 이때 정말 신중하게 작가들을 골라야 할 겁니다. 

저는 아직 결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곧 결혼할 예정이므로 이런 부분이 가장 관심이 가더라구요^^

돌스냅도 인생의 중대사인데, 이때 사진도 여기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식스냅/돌스냅 외에 다른 다양한 사진을 필요로 할때는 다른 모든 종류의 사진들도 다 요청할 수 있어요. 절차도 의외로 간단하답니다.


저는 데이트스냅/본식스냅 외에 다른 사진들도 많이 필요한 편인데요...

그럴때 이 어플이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음식사진을 찍을 일들이 많이 있는데 이런 음식사진찍을때도 참 좋더라구요..

음식사진은 아무래도 전문가가 아니면 큰 차이가 나는데 이런 전문가들을 따로 만나기도 어렵고 또 만나도 너무 비싸서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모두의사진관은 그런 점에서 참으로 매력적입니다. 

말 나온김에 저도 한번 사진 견적을 받아봤어요..

견적을 받으려면 회원가입해야 한다고 해서 회원가입하고나서 바로 해봤어요.

일단 어떤 분야의 사진을 필요로 하는데 고른다음에요.. 저는 각종홍보 를 골랐어요..

만약 특정 작가님의 견적을 받고 싶다면 작가 찾아보기를 하면 됩니다. 

작가 찾아보기를 하면 다음과 같이 포트폴리오와 소개가 나오는데... 그 중 마음에 드는 분을 골라서 견적요청을 하면 끝입니다. 

저도 한번 해봤어요.. 밑의 실장님을 골라서 견적요청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불과 3시간안에 다음과 같은 알림이 도착해있더군요.. 작가님의 견적이 도착했다네요..

마치 택배아저씨 방문을 받을때처럼 반가웠어요^^



받은 견적내용을 자세히 보니까 다음과 같았답니다. 

여기서 제가 그냥 촬영요청 누르면 모든 일은 다 마무리되는 거죠.

너무 간단하고 간편하더라구요.

복잡하게 협상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요즘엔 너무 나도 많은 어플들이 있지만 돌스냅/데이트스냅 을 쉽게 찍어주고 또 내 마음에 맡는 감각을 지닌 작가를 섭외할 수 있는 이번 어픈은 참으로 인상적이네요.

꼭 기억해두었다가 나중에 제가 결혼할때도 꼭 써먹어야 겠어요. 그 날이 언제올지는 모르지만요ㅜㅜ

그럼 이상으로 스냅사진/본식스냅/돌스냅에 대한 저의 어플 리뷰를 마칩니다. 

더 이상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게 연락주세요.

그러나 워낙 사용법이 간단하기에 그냥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고 사용해보면 그게 더 빠를 수 있겠네요.

요즘 날씨가 추운데 건강에 조심하시고, 꼭 좋은 분들 만나서 행복한 결혼생활 하세요^^

저가 못하니 응원이라도 해드려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