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소기업현황

★신기술인증에 빛나는 유망기업 에디테크~ 이렇게 좋은기업이?^^

반응형

중소기업들을 많이 만나는 나로서는 이제 엔간한 기술력을 갖고 있다고 해서는 별로 놀라지 않는다.

그런 나조차도 놀랄만큼 뛰어난 기술을 가진 업체가 하나 눈에 띄어서 이번기회에 소개를 드리려 한다.

바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부문 수상에 빚차는 신기술인증기업 에디테크이다.                 

 

에디테크는 아래 기사에서 보듯이 수많은 수상실적과 기술인증을 받은 유망기업으로 앞으로 하이테크놀로지를 선도하는 주목받는 신기술업체이다.

에디테크가 가진 기술력만으로도 특례상장이 될만한 상황이어서 비상장주식이나 장외주식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그 주식을 사려는데 군침을 흘릴만 하다 .

에디테크의 수많은 기사들을 한번 찾아보자.  

 

설립당시부터 매년 매출액의 10%이상을 신기술개발에 사용했던 에디테크의 제품들은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어서 중동과 동남아에서도 활발히 거래되고 있으며, 한국전력과의 협력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해외에 진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해외수출화기업으로서 주목받는게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말로만 신기술업체가 아니라 수많은 수상을 통해서 정말 기술력 하나만은 인정받은 기업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있고 앞으로도 더 나은 기술을 개발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에디테크의 간단한 수상들은 한두개만 보고.. 너무 많아서 이 지면에 다 넣을 수 없으니 말이다. ^^

에디테크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찾아보면 된다.

에디테크 홈페이지 www.editech.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