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청담동맛집/회식장소 진상샤브샤브가 최고예요♡

반응형

청담동에 내노라하는 맛집이 많지만 개중에서도 하나만 꼽으라면 저는 30년 역사의 샤브샤브명가 진상샤브샤브(현 js샤브샤브)을 꼽겠습니다.

진상샤브샤브(js샤브샤브)먹는 모습의 사진을 먼저 올립니다.

고기양념이 밴 국물에 야채와 고기를 넣어먹는 방식인데 다른 샤브샤브집과는 달리 식재료의 질이 월등합니다.

다른 곳들은 언제고 쓰러질수 있지먀 진상샤브샤브만큼은 30년의 역사가 말해주듯 계속해서 그 명성을 이어나갈것같습니다.
청담회식장소로는 최고의 장소지요.

샤브샤브나 스키아까를 먹은후에 볶음밥이나 죽을 먹게되면 아쉬운 배를 달랠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밀떡이나 칼국수, 우동 등을 넣어서 계속 끓여서먹으면 색다른 별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청담맛집/청담데이트코스 진상샤브샤브는 샤브샤브로 유명하지만 이번에 해장국 메뉴를 추가해서, 다양한 가격대를 구축했습니다.

메뉴판도 이번에 수정했는데 해장국 메뉴와 못들어본 메뉴를 대거 유입시켜서 매출이 급성장했습니다.
청담동에서 일으켰던 돌풍을 다른 매장에 접목시킬수 있어야 체인사업을 하는데 그 모양세가 갖추어진 느낌입니다.

청담맛집/청담데이트코스 진샹샤브샤브는 토핑을 계속 기호에 맞게 추가로 넣어먹을 수있습니다

js샤브샤브는 고기의 질만 놓고보면 그 어떤 샵샤브집보다도 낫다는 생각입니다.

30년 전통의 쳥담동맛집 진상은 무쇠솥을 잘사용하는것으로 유명한데. 이런시스템을 다른곳에서는 본적이 없습니다.

진상샤브샤브(js샤브샤브)의 실내인테리어는 꽤 괜찮아 보인더라구요.
룸 형식의 방이 12개가 있어서 단체모잉을 하기에 적당한 구조더라구요.

양옆에는 룸이 있고 가운데만 오픈좌석이 있습니다.
청담동회식장소/미팅장소/청담상견례 등으로 최적인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죠.

분위기도 의외로 좋더라구요. 청담데이트코스로도 최적입니다.

오늘은 밤이 늦어서 더 긴이야기를 쓰기 어려우니
정신이 맑은 내일 다시한번 쓰기로 하고 오늘은 포스팅을 이정도로 마칠께요.

혹시 청담동 진상의 위치나 연락처가 궁금하시면 아래 적혀진 주소와 매장직통번호를 참조하세요.

js샤브샤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12
02-540-6038

압구정로데오역에서 200미터 떨어져 있어서 걷지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청담에서 데이트코스나 회식장소를 찾을때는 진상샤브샤브를 염두에 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