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인헌동맛집-인헌김치찌개집^^ 가성비최곱니다!

반응형

점심시간에는 누구나 먹는게 제일 고민이지요. 가성비가 요즘 주목받고 있는데 최근 가성비로는 최고의 맛집이 있어서 한번 소개드리려구요.. 바로 #인헌김치찌개집 입니다. 

보시다시피 가격대비 맛이 장난 아닙니다. 서울시내에서 이가격으로 이정도의 음식을 드셔보실 수 있다면 누구에게나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봉천동맛집 #낙성대맛집 으로도 강추입니다.

인헌김치찌개집 이제 막 오픈했습니다^^

인헌김치찌개집은 가게는 허름해보여도 맛이나 품질은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유명레스토랑인 일마레 본사에서 운영하는 매장이라네요. !!@!! 

그렇다면 맛이나 품질은 어느정도 검증된게 아닐까 싶어요. 이곳에서는 특히 김치찌개와 삼겹살이 가장 자신있다고 하니 김치찌개와 삼겹살은 꼭 드셔봐야 할것 같습니다.

실내는 별다른 것은 없이 그냥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면서 메뉴의 가격과 품질이 좀 더 개선된 것이 눈에 띄네요^^

낙성대고기집이나 인헌동고기집을 검색하셔서 오셔도 됩니다. 여기는 늘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보면 너무 인터리어를 거추장스럽게 해놔서 편안히 먹기 부담되는 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편안한 옛날 느낌이라 편안하게 식사하고 가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적당합니다. 미리 예약하시면 단체도 충분히 받는다네요.. 예약전화번호는 02-883-0088 입니다. 

실내는 깔끔하고 그냥 식사하는 곳으로 적당한 분위기입니다. 다소 선술집 분위기라고나 할까.. 

여름에는 밖에 드럼통을 내놓고 밖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름밤에는 충분히 운치가 있는 가게죠.

그리고 식당이라면 모름지기 맛이 우선인데 여기의 맛은 결코 어디에도 뒤떨어지지 않는 맛이니 한번 보시고 좋다 싶으시면 제 블로그를 칭찬해주세요^^ 저는 정말 강추하는 맛입니다. 

 

 

 

시설은 그저그렇지만 일하는 쉐프들은 일마레에서 검증된 최고쉐프들이라네요. 충분히 가볼만한 낙성대맛집 인헌김치찌개집 입니다.

  

 

주소가 궁금하시다구요? 

주소는 서울 관악구 인헌길56번지이며, 아래 지도를 보시고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낙성대역에서 1번출구로 나오시면 편안하게 걸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오셔서 가성비 최고가 무엇인지를 한번 느껴보세요^^ 이상 사상최강의블로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