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맛집/회식장소로 베스트2에 꼽히는 일마레강남본점

반응형

일마레는 강남의맛집으로 명성이 높죠.

워낙 많은 사람들이 드나들던 데이트코스이기도 하구요. 

이곳 일마레가 새롭게 강남본점을 오픈해서 제 단골맛집 일마레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일마레 강남본점은 강남역 11번출구쪽에 있습니다. 회식장소를 하기에는 접근성이 좋은편이죠. 너무 먼 곳에 있으면 찾아가기가 힘들잖아요..


일마레는 식전빵과 피클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런치메뉴는 제외)

저녁때 가면 조용한 일마레의 분위기와 다양한 정통 파스타를 맛볼 수 있습니다. 

피클을 레스토랑에서 주는가 안주는 가는 드라마 파스타에서 애피소드로 사용되었죠. 결론적으로는 피클은 필요하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우리는 한국인이잖아요^^


  일마레 강남본점은 강남회식장소로도 최적의 장소입니다. 넓은 공간과 독립된 자리배치를 할 수 있죠. 1층과 2층이 분리되어 있어서 다양한 서비스와 독특한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일마레의 셋팅은 단순합니다. 그러나 그만의 품격과 느낌이 있지요.

둘만의 시간을 완벽하게 보장하는 느낌.. 그게 일마레만의 느낌입니다. 그래서 일마레가 데이트코스로도 인정받았던 것이구요..

한번 느껴보세요. 일마레에서의 데이트를...

일마레의 메뉴가 너무 복잡하게 생각되신다면 일단 추천해주는 메뉴를 시키면 됩니다.

그것도 잘 모르시겠으면, 세트메뉴를 시키거나 코스를 시키면 되구요...

아니면 마약파스타와 허니버터피자,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시키세요. 가장 무난합니다.

음료는 에이트나 와인이 좋구요.


일마레는 마약파스타(일마레크림스페셜)로 유명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고르곤졸라 피자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고르곤졸라피자가 인기를 얻게 된 것에는 일마레의 공이 컸죠. 그 전에는 고르곤졸라피자 자체가 없었답니다. 그런데 일마레가 최초로 메뉴에 넣으면서 고르곤졸라피자가 알려졌지요. 일마레는 참으로 오래된 브랜드가 맞긴 맞나보네요^^

오픈 주방에서 직접 피자를 만드는 모습을 보니 더욱 신뢰감이 듭니다. 화덕안에서 직접 굽는 화덕피자는 아무래도 오븐피자보다는 낫다는 평가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나왔다는 원플레이트인데 신선했어요.

목등심과 파스타, 샐러드가 한접시에 다 있었죠.

가격도 2만원대로 비싸지 않아서 저로서는 참으로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담에도 일마레 원플레이트를 시켜야겠어요.



매일마다 그날의 이벤트를 합니다. 

제가 간 날에는 리코타치즈샐러드 50% 할인이었구요.. 지난번엔 램스테이크 할인을 하더라구요. 

강남역 근처에 계시면 점심럼치를 이용하세요. 단돈 9천원에 일마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런치메뉴라고 해서 더 나쁜 것은 아니거든요..

저는 강남맛집/회식장소 일마레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18년이란 오랜 세월동안 그만의 맛을 고수해왔으며 나름대로 새로운 문화를 공급했다는 점에서 외식업계에서 참으로 존경받을 만한 브랜드라는 생각입니다.

최근 너무많은 브랜드가 생겼다가 순식간에 없어지곤 하는데 일마레는 우리 어머니때부터 있었다니 이런 브랜드를 응원해줘야하지 않겠습니까.^^

밖의 테라스는 저녁때 맥주나 와인을 먹을 때 좋습니다. 시원한 바람도 불고 차도 없어서 딱 좋은 장소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좀 많던데 평일 오후에는 한가하더라구요. 

한가할때 가서 여유있게 즐기는게 저는 좋아서 다음번에는 여친과 같이 한가하게 즐기려구요. 

너무 복잡한 곳들은 저는 싫더라구요.

이상으로 강남맛집/회식장소 일마레에 대한 포스팅을 마쳤습니다. 제 정보가 유용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네요..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로 물어보세요.

그럼 강남역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즐기세요^^

일마레의 장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7-37

문의전화 : 02-1577-95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