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편마을맛집 데이트코스에는 파스타전문점으로^^

반응형

관양동에 있는 동편마을에서 데이트 할일이 있었어요.

적당한 데이트코스를 찾고 있었는데 마침 최적의 장소가 있더군요.

그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구요^^

파스타로 유명한 일마레의 관양점입니다.

저는 관양동에 일마레가 있는지 몰랐었어요.

근데 우연히 가다보니까 떡 하니 있는거예요.

얼시구나 하고 들어갔죠.

데이트코스로는 그래도 일마레만한 곳이 없으니까요.

저녁에 보는 일마레 관양점의 모습은 낭만적입니다.

여름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도 가능한데 바람을 맞으며 식사하는 기분은 괜찮습니다.

일마레의 인테리어는 데이트코스에 최적화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역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입니다. 


동편마을/인덕원에 이런 맛집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참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맛있게 식사한 후 학의천을 가보거나 백운호수를 가는 것도 좋겠지요.


학의천 / 하천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전화
설명
-
지도보기

저희는 루꼴라피자와 봉골레파스타, 그리고 세삐에네로를 시켰습니다.

봉골레의 맛이 그 파스타집의 실력을 가름할 수 있는데 봉골레는 나름대로 훌룡한 맛이었습니다.

처음나온 루꼴라피자가 조금 덜 익어서 바꿔달라고 했더니 반반피자를 주셨는데 이게 참으로 좋더라구요.

반반피자 강추합니다.^^

인덕원맛집으로 나름대로 인정받고 있지만 아직까지 안가보신분이 있다면 일마레 관양점을 꼭 한번 가보세요.

다른 붐비는 레스토랑보다는 한가하고 조용해서 둘만의 시간을 가지기 좋습니다.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적합하구요.

무엇보다도 아늑하고 조용해서 저는 좋더라구요.

후식까지 주는데 나름 훌룡한 서비스였습니다.

만족스러웠던 일마레 관양점 방문후기였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집을 가볼까나요^^



반응형